조회 : 22,001 | 2008-12-03

당신도 성령의 권능을 받을 수 있다.

◈ 나는 신앙생활에서 구원 후 매우 중요한 것이 바로‘기름부으심’이라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기름부으심을 받은 후‘그리스도’라 불렸습니다.
그리스도는 “메시아” 혹은 “기름부으심을 받은 자”를 뜻합니다.

그리스도인이란 그리스도에게 속한 자를 의미합니다.

예수님이 기름부으심을 받은 자라면 우리도 당연히 그 기름부으심을 받은 자에게 속해야 합니다.
즉, 우리에게도 동일한 기름부으심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그리스도가 되었을 때 비로소 공생애 사역을 하신 것처럼 우리에게 기름부으심이 임할 때라야 비로소 우리가 하나님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할 수 있게 됩니다.

◈ 그러면 우리가 왜 기름부으심을 구해야 합니까?

흔히 기름부으심은 특별한 사람에게만 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기름부으심이 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기름부으심 받기를 원하지만, 하나님께서 이 기름부으심을 왜 주시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습니다.

마치 능력을 받아 이 땅에서 남들에게 인정받고 잘 살아보려고 하는 마음이 전부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름부으심은 나를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하고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루어가는 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 한편, 기름부으심을 흔히 능력으로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기름부으심의 근원은 하나님의 생명이고 그 생명은 바로 사랑입니다.
이 사랑 안에 하나님의 생명, 즉 능력이 함께한다는 것입니다.

기름부으심 없이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하고 사역한다는 것은 마치 제대로 된 무기도 없이 전쟁터에 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기름부으심 없이는 영적 전쟁에서 결코 승리할 수 없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_행 1:8

◈ 현재 무거운 짐을 지고 지쳐 있습니까?
힘겨운 멍에에 메여 있습니까?

삶의 어려운 고비에서 고생과 수고로 허덕이십니까?

모름지기 당신이 그리스도인인데, 오직 성령의 권능으로 이 난국을 돌파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당신이 직면한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길은 기름부으심밖에 없습니다.

그 날에 그의 무거운 짐이 네 어깨에서 떠나고 그의 멍에가 네 목에서 벗어지되 기름진 까닭에 멍에가 부러지리라 _사 10:27

당신도 성령의 권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구하지 않아 못 받았을 뿐, 이제는 마음껏 구하십시오!

당신이 진정 생명 얻는 회개를 통해 구원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면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당신에게 기름부어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당신에게 기름부어주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바로 당신이 기름부으심을 받아야 합니다!

- 손기철, 기름부으심

† 말씀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눅 4:18,19

내가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천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 -눅 11:9-13

†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선물로 주신다고 하신 하나님! 기름부으심 받기를 간절히 사모하오니 부어주소서.
기름부으심의 근원인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과 능력이 저와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부어주시는 그 성령의 권능으로 이 땅에서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며 살게 하소서.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