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1,324 | 2008-12-07

특보! 온라인 성경쓰기&암송 새롭게 개발!

◈ 갓피플 성경쓰기&암송 서비스가 오픈 되었습니다!!

성경쓰기&암송 서비스는 인터넷 시대의 크리스천과 교회가 말씀이신 하나님과 더욱 가까이 교제하도록 돕고자 준비한 서비스입니다.

규장과 갓피플이 하나님의 강권적인 은혜로 강력한 성령체험을 하고 십자가 복음으로 회개의 역사가 일어난 이후,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에 대해 무지하다는 사실을 깨우쳐주셨습니다.

내 백성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_호 4:6

이 말씀에 대한 자각으로 직원들은 각자 성경 1독, 2독, 3독, 다독을 결심하고 성경말씀을 읽고 암송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하나님께서 성경쓰기와 암송을 온라인에서 구현하는 것에 대한 강한 열정을 솟구치게 하셨고 여러 가지 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갓피플이 인터넷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넓혀가는 곳인 만큼, 온라인 공간을 통해 크리스천들과 교회를 섬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늘 기도하며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한 지혜를 주신 것입니다!

가볍고 자극적인 서비스, 자기 자아를 만족시키고 부추기는 서비스가 만연한 온라인 공간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현 시대 크리스천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 가까이하고 마음에 새기는데 도움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 갓피플 성경쓰기&암송 서비스는 오픈 한지 일주일 만에, 1,800여명이 참여하여 총 성경쓰기 17만 절, 암송 4천 절(2008년 12월 5일 현재)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회원님들께서 이 서비스를 기뻐하시고 격려해주시고 있습니다.
한 회원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쓰는 것 만으로도 치유를 얻었다는 간증도 올려주셨습니다.

여러분도 이 즐거움에 한 번 동참해 보세요^^

성경쓰기&암송 서비스가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이 임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그리고 갓피플이 새로운 시대에 맞는 방법들을 연구하여 크리스천과 교회를 더 잘 섬기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쓰임 받는 도구가 되도록 중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도 더욱 기도하며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하인드 스토리_개발자의 이야기

규장, 갓피플 아침예배 때마다 성경암송을 했는데 어릴 때부터 외우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던 그는 예배 때마다 부담이 컸다.
하나님의 강권적인 은혜와 십자가 복음 이후, 말씀을 새기는 것에 대한 뜨거움을 주셔서 다시 도전했지만 역시 쉽지 않았다.

그러던 중, 하루 종일 인터넷 서비스를 다루며 사용하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은 익숙한 컴퓨터를 이용해서 말씀쓰기와 암송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암송과는 거리가 먼 자신과 같은 사람도 암송이 되도록, 요즘 재미있는 것이 많으니까 재미요소는 필수로…
고민하고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지혜를 부어주셔서 정말 힘든 줄 모르고 단 시간 내에 개발을 할 수 있었다.

“하나님의 일에 열정을 주시고 지혜를 주신 하나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정말 정말 암송과는 거리가 먼 사람도 따라만 하면 암송이 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춘 만큼, 당신도 한 번 도전 해보세요!!”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