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360 | 2009-12-03

주님과 24시간 동행하는 방법!

사람들은 흔히 이렇게 말한다.“어떻게 항상 주님과 함께하는 삶을 살 수 있으며, 또 어떻게 그런 삶을 유지해나갈 수 있을까?”이에 대한 답변은 이렇다. 우리가 “복되신 그리스도시여, 제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어떻게 해야 주님과 항상 함께할 수 있습니까?”라고 묻는다면, 주님은 “오직 믿기만 하라.”라고 대답하실 것이다.

우리가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경험하지 못하는 것은 믿지 않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세상을 바라보지 말고 네 안에서 종교적인 틀을 모두 버리고 오로지 하나님만을 믿어라”라고 말씀하신다.

믿는 습관을 기르라.“주님, 주님의 영광을 믿습니다. 주님의 전능하심을 믿습니다. 제 안에서 역사하시는 주님의 능력을 믿습니다. 사랑으로 항상 저와 함께하시며 하나님의 능력으로 그 사실을 드러내신다는 것을 믿습니다”라고 말하라.

감정이나 경험에 연연하지 말라. 오히려 “주님이 나를 온전히 돌보고 계셔!”라고 믿고 선포하는 것이 더 쉽고 간단하다. 당신의 자아를 한쪽으로 밀쳐놓고, 스스로에 대한 생각이나 말을 중단한 채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어떤 분이신지를 묵상하라.

늘 믿음을 간직하라. 하나님은 우리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믿음을 유지하기 원하신다. 때로는 이를 적절히 설명할 표현을 찾기가 어렵다.

당신의 한 호흡, 한 호흡에 믿음을 실어라. 이것을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일로 여겨야 한다. 아침에 잠에서 깨어났을 때는 하나님의 임재를 굳게 믿고 하루를 시작하고, 밤이 되면 ‘나의 구주 예수님이 나와 함께하신다’라고 생각하며 잠자리에 들라.

낮이든 밤이든 어느 때든지 늘 주님을 바라보며 “항상 주님을 의지합니다”라고 말하라. 당신과 항상 함께하시는 예수님을 당신이 진정으로 신뢰하느냐가 관건이다.

주님은 하늘에서 우리를 위해 일하고 계신다. 우리는 주님의 보혈로 인치심을 받았다. 주님은 우리를 사랑하신다.“나의 왕께서 날마다 나와 함께하신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주님이 약속을 이루실 수 있도록 그분을 신뢰하라.

나를 믿지 말고 예수만 믿어라앤드류 머레이 | 규장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 히브리서 12장2절(上)

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 히브리서 11장6절


하나님,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함께 하리라 하신 그 약속을 믿습니다. 저의 감정이나 경험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전능하심을 믿습니다. 항상 저와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모든 순간 순간마다 의식하며 신뢰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네 손을 내밀라!” 오늘의 테마 2009.12.02
나를 믿지 말고 예수만 믿어라! 오늘의 테마 2009.12.01
세상과 타협하는 자여 이제 결단하라! 오늘의 테마 2009.11.30
[만화] 주여, 회개케 하소서 오늘의 테마 2009.11.28
하나님의 임재를 간절히 사모하라! 오늘의 테마 200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