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861 | 2009-12-09

당신의 관점은? 진화론vs지적설계론

진화론 VS 지적설계론 다큐 영상 에 대한 김우현 감독 추천의 글 " 강력한 '다윗의 물매돌'을 소개합니다"

인도네시아에 집회를 갔을 때 성령의 기름부음을 구하는데, '다윗의 물맷돌'에 대하여 구하라는 강한 마음을 주셨습니다.

이 시대에 하나님을 모독하고 대적하는 골리앗과 같은 '견고한 진'을 파하는 그런 강력한 물맷돌을 구하라는 것입니다.

그 메시지는 함께 동행한 이승엽 교수님(서강대)에게도 기름부음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여행 동안 많은 대화를 나누었는데, 특히 진화론의 문제를 놓고 고민하는 이 교수님의 이야기가 마음을 끌었습니다.

그동안 일본, 이스라엘, 중국 등 가는 곳마다 동행하여 기도하고 나를 격려하던 그와의 대화에서 그동안 깊이 생각지 않던 영역을 알게 되었습니다.

창조과학회에서 활동하던 이승엽 교수님은 지금 '지적설계연구회'의 회장으로 섬기고 있는데, 진화론의 문제는 심각한 수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감독님이 늘 강조하는 영혼을 포로로 사로잡고 눈이 멀게 하고 억누르는 대표적인 것입니다."

다윈 탄생 200주년을 앞두고 전 다시 진화론이 세계적인 쟁점이 되고 있었습니다.

이교수님과의 진지한 대화에서 나는 진화론이 얼마나 하나님 나라를 대적하는 것인지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이사야 61장을 통해서 메시아적 사명으로 선포하신,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사 포로 된 자를 자유를, 눈먼 자를 다시 보게 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눅4:18,19

이 말씀을 집회동안 메시지로 나누었던 나는 예기치 않은 응답을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내 마음에 골리앗을 대한 다윗처럼 의분이 솟았습니다.

"교수님 함께 그 진화론을 파하는 다윗의 물맷돌을 강한 기름부음을 구하지요.

우리가 생각지도 않는 지각을 넘어서는 무언가를 주실 겁니다." 나는 그렇게 그를 격려하며 하나님 나라를 향해 의기투합하였습니다.

집회에서 돌아 온 후에 이승엽 교수는 여러 크리스천 학자들과 함께 하는 '지적설계세미나'에 나를 초청했습니다.

특히 진화론에 대하여 그 허구를 파헤치는 좋은 영상을 상영한다고 하였습니다. 세미나를 하기 전날 지방에 집회를 다녀와서 몹시 피곤하였습니다.

그 어떤 다른 세미나나 집회를 거의 가지 않은 체질이라 약간 부담이 있었지만, 의리를 지키려고 서강대에 찾아 갔습니다.

여러 분야의 탁월한 학자들이 세미나를 하고 드디어 영상을 상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라는 매우 지적인 제목의 다큐멘터리 영화였습니다.

그다지 기대를 안 하고 그 영상을 보던 나는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이 영상은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그 내용은 미국 학계에서 '창조론'이나 어떤 지적인 존재가 지구나 생명의 문제에 개입되었다는 '지적설계'에 대하여 글에 인용하거나 강의하는 학자들을 진화론자들이 추방하는 것입니다.

뛰어난 학자여도 논문이나 강의에 그런 것을 나누면 대학이나 연구소에서 가차 없이 추방당하는 현실은 매우 충격이었습니다.

그것도 미국이라는 자유주의 국가에서 지금 이루어지는 현실이라는 것이 그것에 의분을 느낀 벤 스타인이라는 저명한 저널리스트가 그들을 찾아다니며 인터뷰를 하는 형식의 다큐멘터리인데 그것을 보는 동안 자연스럽게 진화론이 얼마나 허구이며 그것이 끼치는 해악이 얼마나 심각한 가를 깨닫게 됩니다.

진화론은 창조주 하나님을 부인하는 것만이 아니라 그 사상적 영향이 공산주의, 유대인을 수백만 명이나 학살한 히틀러의 나치에도 기여했다는 데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하나님의 나라와 진리, 교회를 대적하는 세속의 철학과 문화의 이면에 진화론이 도사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너희가 구한 물매돌이다' 그 영상을 보는 동안 이 음성이 메아리쳤습니다.

인도네시아를 다녀 온 후에 이교수님과 저는 진화론을 대항하는 강력한 기름부음, 물맷돌을 기도할 때마다 구했습니다.

기도회에서 맨 앞자리에 앉아 목숨 걸듯 기도하던 교수님의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영상을 본 사람들 모두가 강한 충격과 도전을 받았습니다.

다큐멘터리지만 헐리웃 박스 오피스 10위에 까지 이르렀던 뛰어난 작품이라는 설명에 깊이 공감하였습니다.

"창조론이나 진화론의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지 않으면서도 이 영상을 보면 진화론이 얼마나 허구이고 심각한 악한 것인지를 지적으로도 실감하게 만드네요." 끝나고 그런 마음을 같이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에 일본 집회를 가기 전 이 시대를 향한 기름부음을 구하는데, '그 영상의 판권을 구입해서 교회와 세상에 나누어라' 하는 강한 마음을 주셨습니다.

나는 공항으로 가는 동안 이승엽교수에게 문자로 그것을 보내었습니다.

그것을 받은 이교수님은 미국의 제작사에 집요한 메일을 수없이 보내어 결국 판권을 얻고 드디어 그 영상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소 무거운 주제인데도 너무나 흥미롭고 유머감각으로 다룬 통쾌한 이 영상을 통해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견고한 진이 무너지는 역사를 기대합니다.

본 추천 설명의 내용에 해당하는 영상 일부분은 갓피플TV에서 볼 수 있으며, 영상 전체는 DVD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갓피플몰에서 판매중입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믿음1% < 불신앙99% 오늘의 테마 2009.12.08
절망 속에서도 하나님을 신뢰할 수 있는가? 오늘의 테마 2009.12.07
연합이 없으면 능력도 없다! 오늘의 테마 2009.12.06
[만화] 내 이름 아시죠... 오늘의 테마 2009.12.05
주님과 24시간 동행하는 방법! 오늘의 테마 2009.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