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639 | 2009-12-24

당신이 기적을 체험하지 못하는 이유는?

“네 믿은 대로 될지어다!”이 말씀을 믿는 데 당신의 온 지성과 감정이 동원되어야 합니까? 어떤 증거를 봐야, 무슨 느낌이 들어야, 뭔가 확신을 갖게 되어야 믿겠습니까? 하지만 예수님은 우리에게 그렇게 말씀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이 치유되었다고 말씀하시면 치유된 것입니다.

말씀을 판단하고 이해하여 머릿속에 넣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어린아이처럼 보이는 대로, 들은 대로 받아들이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그렇다면 그런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좁디좁은 인간의 마음판에 집어넣으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믿음이란 당신의 마음을 하나님의 말씀에 집어넣는 것입니다.

믿음이란 단순한 것입니다. 말씀은 진리입니다. 그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일 때 하나님께서 역사하십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그 말씀보다 자기 자신이 더 중요합니다. 자기 몸, 자기 느낌, 자기 생각이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기사와 표적을 경험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치유자는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이 없는 말씀은 죽은 말씀입니다. 예수님을 만나십시오. 조건이나 느낌을 구하지 마십시오. 자아를 십자가에 못 박으십시오. 그리고 예수님을 받아들이십시오.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히 12:2

당신의 문제와 필요와 당신의 질병이 아니라 치유자 예수님을 바라보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자는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치유함을 얻을 것입니다.

베드로가 어떻게 물 위를 걸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예수님이 물 위로 걸어왔을 때 베드로가 주께 “물 위로 오라 명하소서”라고 청하자 예수님은 “오라(Come)”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베드로는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님께 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만을 바라보았을 때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가 ‘어, 내가 물 위를 걷잖아! 앗, 바람이 불잖아!’라고 예수님을 놓치고 자신과 환경을 보는 순간 기적은 끝이 나고 말았습니다.

당신의 생각, 당신의 느낌, 당신의 의지, 당신이 이해하는 유한한 당신을 바라보면 3차원의 세계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기사와 표적은 차원을 뛰어넘어 하나님나라의 실체가 이 땅에 드러난 것입니다. 당신이 오직 예수님만 바라볼 때 초자연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십시오. 오직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그분의 말씀을 믿으십시오. 당신의 질병과 문제가 뭐든지 간에 그것을 해결하시는 예수만을 바라보십시오.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요 6:63

지금도 살아 계셔서 우리와 함께하시는 주님이 당신에게 들려주시는 그 말씀이 영이요 생명입니다. 그 주님께서 지금도 당신에게 말씀하기를 원하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고 찾는 자가 하나님의 자녀이며 영생을 가진 자이며 이 땅에서 넉넉히 승리하는 자입니다.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 히브리서 12장2절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 것같이 인자도 들려야 하리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 요한복음 3장14,15절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보다 저의 느낌이나 확신을 더욱 믿었던 것을 회개합니다. 저의 느낌이나 감정과 상관없이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임을 믿습니다. 어린아이와 같은 단순한 믿음으로 날마다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인생되게 해주소서.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