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856 | 2010-02-15

하나님께서 말씀하실 때 불가능하다고 말하지 말라!

성경본문:눅10:1-24영상:1시간53분 / 324MB
◈ 불가능하다고 말하지 말라!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말씀은, 우리가 그 말씀을 지키기를 기대하시며 주신 말씀이다.
‘내 말을 듣고 지켜서 행하는 자는 자기의 집을 반석 위에 짓는 자니, 그러한 사람은 지혜로운 자라’고 말씀하셨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을 때 ‘그것은 불가능한 것처럼 보여요’ 라고 말하지 말자.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면, 그 일을 할 수 있는 은혜와 능력을 함께 주시기 때문이다.

우리의 믿음은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이 되어야 한다. 말씀에 순종함으로 초자연적인 능력과 은혜를 누리는 삶을 살아야 한다.

◈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하라

예수님께서 70인을 보내실 때 하나님을 의지하는 삶을 살라고 하셨다. 우리도 예수님께서 이 시대로 보내신 70명의 제자와 같은 자들이다. 예수님께서는 70인을 보내시면서 예수님과 같은 삶을 살라고 도전하셨다.

우리에게도 그분이 친히 하나님 아버지만을 의지하는 삶을 사셨던 것과 같이 우리도 이 시대 가운데에서 예수님과 같은 삶을 살라고 도전하신다.

예수님은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에게 권세를 주셔서 세상으로 보내시기 원하신다. 그러나 우리가 매주 교회에 다니고 영접기도를 했다고 해서 능력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한걸음 더 나아가 주님 말씀에 순종하고 성령님을 의지하며 진정한 예수님의 제자로 나아갈 때 우리에게 능력이 임하는 것이다.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하라. 예수님으로부터 보냄을 받은 자임을 기억하라.

◈ 당신은 주님과 함께 일하는 자이다

우리는 굉장한 특권을 가지고 있는데 주님과 함께 하나님 나라의 일을 공동으로 하는 자라는 것이다. 하나님 나라를 공동으로 유업을 받고 공동으로 일하는 자이다.

주님께서는 큰 수확에 일꾼이 부족하다고 말씀하신다.“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하라(눅 10:2)” 사실상 하나님은 하나님이시 때문에 우리의 도움을 반드시 필요로 하시지 않는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서 일하기를 원하신다. 이제 우리는 하나님의 부름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방법대로, 그분의 제자로써 그렇게 사역하여야 한다.

◈ 당신은 준비되었는가?

하나님은 이 세상에 하나님의 샬롬 - 평안이 임하실 곳을 찾고 계신다. 하나님의 평안과 축복을 향해 마음이 가난한자 사모하고 준비된 자가 있으면 그 곳에 하나님의 평안과 축복이 임하는 것이다.

‘평안을 받을 만하다’는 말은 마음이 깨어진 자, 겸손함으로 준비되었다는 뜻이다.
내가 부족하고 연약함을 알지만 나는 하나님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하며 하나님의 샬롬 - 평안이 내게 임하기를 사모하며 겸손하게 기다려야 한다.

하나님께서는 지금 당신의 마음에 들어가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을 섬기기 위해 당신의 마음 - 자신 전부를 드릴 준비가 되어 있는가? 당신은 하나님의 샬롬을 받아드릴 준비가 되어있는가?

당신 삶에 그리고 당신 가정에, 당신 교회에, 당신 회사에, 당신 학교에, 하나님의 영광이 거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는가?
준비하라. 하나님은 하나님의 영광이 거하실 곳을 찾고 계신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