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439 | 2010-02-24

마음의 상처와 육신의 질병을 위한 치유기도 4.5.

성경본문:히11:1영상:6분17초 / 8MB

4. 마음과 생각을 바꾸는 기도

주님! 내 마음이 예수님에게 뿌리박지 않고, 고통과 질병, 문제에 내 마음의 뿌리를 내렸던 것을 회개합니다. 그로 말미암아 염려, 걱정, 근심, 두려움, 공포, 불안 등을 내 마음에 가득 채웠던 것을 회개합니다.

나의 모든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은 내 안에 주님께서 만들어놓으신 변형된 유전자를 수선하는 DNA복구유전자와 체내에 침입한 균과 독소, 비정상적인 세포들을 파괴하는 면역방어체계들을 정상적으로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주의 말씀이 생명이며, 그 말씀을 붙드는 자, 온 육체가 강건해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네 보물이 있는 곳에 네 마음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내 마음에 쓰레기를 가득 담고는 주의 뜻을 이룰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이 시간, 내 마음의 뿌리를 주님께 두고 주님의 생명인 사랑을 지금 내 영혼육에 흘려보냅니다. 주님이 주시는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내 마음에 들어온 모든 염려, 걱정, 근심, 두려움, 공포, 부정적인 생각은 단지 내가 스스로 인식하고 느끼는 것일 뿐, 주님이 주시는 것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주의 영광 가운데 주의 말씀대로 생각하고 보고 느끼는 존재입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이미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저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지금 저에게 필요한 것은 내 안에 계신 주님으로 인한 믿음과 모든 피조 세계를 지으시고 새롭게 하시는 주님의 살아 있는 말씀입니다.

믿음은 아직 얻지 못하였지만 소망하는 것의 실상이요, 내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라고 하셨습니다.

이제 주님 안에서 주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저에게 주시고자 하는 믿음으로 모든 것을 받겠습니다. 내 육신과 마음이 온전케 되어 주의 자녀로서 주의 일에 열심하는 내 모습을 마음으로 그려봅니다.

주님께서 내 안에 계시고 주님의 말씀이 나를 사로잡으면 내 생각에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것이라도 믿음으로 선포하고 그 말이 이루어질 줄로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으면 그대로 된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뜻을 그 마음에 그리시고 입으로 선포하심으로 천지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예수님도 성령세례를 받으신 후에 아버지께서 보여주시는 것을 그 마음에 그리시고 입으로 선포하심으로써 병든 자를 치유하시고, 죽은 자를 살리시며, 귀신을 쫓아내시고, 오병이어의 기적을 행하셨습니다.

사도들이 그 본을 따른 것처럼 저도 이 시간에 내 안에 계신 성령님에 의지하여 주의 말씀을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선포하여 주의 뜻을 이루게 하여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5. 예수 이름의 능력을 구하는 기도

이 시간 예수 그리스도만이 나의 구세주시요 치유자이심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으심으로써 그 죽음과 피 값으로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저주를 받으심으로 우리를 모든 율법의 저주에서 자유롭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모든 정사와 권세와 능력과 주관하는 자와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보다 뛰어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셨습니다. 믿는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구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까지 기도할 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주문 외우듯이 아무 의미 없이 말했던 것을 진심으로 회개합니다.

예수님과 생명적인 관계없이 예수의 이름만을 불렀던 것을 회개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부를 때 하나님의 영광이 실재적으로 임하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부를 때 주께서 지금 살아 계셔서 나에게 역사하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이 천국 열쇠이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구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송축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주님의 이름을 부를 때, 주님의 영광이 나에게 함께함을 깨달았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