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1,347 | 2010-03-04

주요 공격루트를 차단하라

당신은 영의 생각과 성령의 소욕을 따르는 사고체계를 가지고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사실과 현상에 묶여서 자신의 병이나 문제에 대해 일반적인 심리 반응을 나타낸다면, 아직까지 당신은 하나님나라 백성의 사고체계를 가지고 있지 못한 것입니다.

고난이나 질병의 문제를 부정하지 마십시오. 우리의 죄와 저주와 사탄 때문에 우리에게 고난이나 질병이 올 수 있지만, 그것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사탄과 죄와 저주의 문제를 넉넉히 이기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무엇을 부정해야 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암 자체를 부정할 것이 아니라 그 암 때문에 일어나는 염려, 걱정, 근심, 두려움, 공포 등, 오감으로 들어오는 우리의 생각과 느낌을 부정해야 합니다.

그것은 진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진리는 당신 안에 계신 진리의 성령님이십니다.(요 14:17).

죄와 사탄으로 비롯된 질병 때문에 당신이 육적(肉的)인 생각과 느낌에 사로잡힌다면 결국 사탄이 그 목적을 달성하는 셈입니다. 사탄은 당신을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이 암을 죽이기도 하고 암을 전이시키기도 하고 암을 증식시키기도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탄은 당신을 묶고 있는 육신의 느낌, 두려움, 염려, 걱정, 근심, 공포를 통해서 폭발적으로 암을 증식시킵니다. 그것이 사탄의 짓거리입니다.

당신이 기도했는데도 돌아서서 염려하는 육적인 사고체계를 탈피하지 않는 한 사탄의 공격은 끊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두려움이 사탄의 공격 거점이 되고, 사탄은 당신이 느끼는 두려움만큼 역사합니다.

육의 생각은 자기중심적인 생각입니다. 사탄이 주입한 생각입니다. 내가 내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고 느껴서 두렵고, 자기 자신을 놓아버리면 죽음밖에 없다고 여기기 때문에 두려운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 마음의 생각과 느낌이 당신 것이 아니라고 선포하고 하나님을 따르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납니까? 사탄의 공격 루트가 끊어지고 사탄은 더 이상 당신에게 아무런 영향력을 미치지 못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심령 안에 계십니다. 더 이상 당신은 당신의 몸이 아닌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당신이 자기 자신을 통제하고자 하는 집착을 포기하고 모든 작전권과 통제권을 예수 그리스도께 이양할 때 뱃속 깊숙한 곳에서부터 생수의 강이 흘러나올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본질,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 예수 그리스도의 그 사랑이 당신의 마음판에 부어지게 되어, 이제는 육신의 오감에 영향을 받는 마음이 아니라 내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는 마음이 되는 것입니다.

그럴 때 치유가 일어납니다. 그럴 때 하나님의 권능이 역사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는 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더 이상 사실과 현상에 종노릇하는 존재가 아닙니다. 진리의 말씀을 통해 사실과 현상을 변화시키는 존재입니다.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겨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하심이니라
- 베드로전서 5장7절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 빌립보서 4장6절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 요한복음 14장1절


하나님, 제 마음을 하나님께 뿌리내리지 않고, 고통과 질병, 문제에 뿌리 내렸던 것을 회개합니다. 그로 말미암아 염려, 걱정, 근심, 두려움, 공포, 불안 등을 내 마음에 가득 채웠던 것을 회개합니다. 저의 통제권을 온전히 주님께 드리며 하나님만을 묵상하기로 결단합니다. 모든 순간마다 주님의 영의 인도함을 받으며 나아가게 하소서.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