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208 | 2010-03-24

미국 시골의 작은 교회에서 일어난 기적의 이야기 믿음의 승부

성경본문:마14:28-29영상: / 10MB
미국 시골의 작은 교회에서 일어난 기적의 이야기 -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 감독: 알렉스 켄드릭 목사

어린 시절부터 영화 감독이 꿈이었습니다. 나는 동생과 작은 비디오 카메라로 우리 만의 영화를 만들며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나와 동생을 모두 목회의 길로 인도하셨고 우리의 오랜 꿈은 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전 벌써 영화를 세 편이나 만든 감독이 되었습니다. “저의 순종으로 저와 하나님의 꿈이 모두 이루어지게 된 것입니다.”

◆ 마이클 캣 목사

몇 년 전, 하나님께서는 제가 사역하는 셔우드 교회를 통해 열방을 변화 시킬 꿈을 주셨습니다.

주님은 작은 시골인 알바니를 선택하셨습니다. 이후 전 알렉스 켄드릭 목사를 만나게 되었고 어느 날 그에게 물었습니다.“당신의 인생으로 하나님을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싶나요?” 그는 크리스천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기적의 시작이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은 아이디어와 기도 뿐이었습니다.”

◆ 셔우드 교회 목회자와 교인들

우리는 가진 것이 없었습니다. 감독도, 연기자도, 자본도… 다만 우리는 기도하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셔우드 교회 목회자들과 500명 이상의 교인들은 복음을 전한다는 사명을 품고 기쁜 마음으로 헌신했습니다. 이 영화는 기적적으로 극장에 개봉되었고 이후 전세계 56개국에서 상영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래알 같이 수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봤다고 합니다. 우리는 아직도 수 많은 사람들의 편지와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 메시지

“ 당신이 누구이든, 어디에 살든, 환경이 어떻든, 주님 안에 불가능은 없습니다. 주님이 함께 하신다면 꿈을 크게 가지세요. 큰 계획을 세우세요.

우리는 큰 꿈을 품었습니다. 크신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물고기 두 마리와 보리떡 다섯 개로 5,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먹이셨던 현장에 12제자는 모두 함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곧이어 이들이 폭풍 가운데 떨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 때 예수님께서 물 위를 걸어 오시자 베드로가 주님께 말했습니다.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만일 주님이시거든 나를 명하사 물 위로 오라 하소서 하니 오라 하시니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께로 가되” (마 14:28~29)

물 위를 걷기 시작한 베드로는 환경을 바라보자 곧 가라앉게 되었고 우리는 종종 이 사실 만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제자들 중 유일하게 베드로만이 배 밖으로 나왔다는 점에 주목해 봅시다.

다른 이들은 왜 시도하지 않았을까요? 시도하지 않는 이유는 믿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요? 때론 하나님은 우리가 좌절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도저히 자신의 힘으로 할 수 없을 때 하나님께 의지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베푸시는 기적은 불가능한 상황에서 시작됩니다. 인생의 고난과 어려움은 하나님을 신뢰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불가능 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하나님 안에서 불가능은 가능의 도구가 됩니다.

● 영화 정보 안내

샤일로 기독학교의 미식 축구팀 ‘이글스’와 이들을 이끄는 테일러 감독이 성적 부진 속에서 팀의 해체 위기를 겪으면서 시작되는 이 영화는 실화를 근거로 제작되었으며, 절망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게 된 테일러 감독과 선수들은 승패와 관계없이 모든 경기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로 작정하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팀으로 변화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세상 속에서 믿음으로 승리하는 삶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교회 분들과 중고등부, 청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원제: 믿음의 승부
감독: 알렉스 켄드릭
출연: 알렉스 켄드릭(그랜트 테일러), 섀넌 필즈(브룩 테일러)
개봉일: 2010.4.15
공식사이트: http://www.faiththemovie.co.kr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