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792 | 2010-04-30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날마다 나아가라!

성경본문:눅5:17-26영상:1시간45분 / 369MB


가버나움의 중풍병자

예수님께서 가버나움에 있는 한 집에서 말씀을 전하고 계실 때 중풍병자 친구들이 들 것을 이용해서 그를 데리고 왔습니다.

그러나 그 집은 이미 들어갈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빼곡히 앉아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어서 그 중풍병자 친구들은 지붕 위로 올라가서 지붕을 뜯고 네 사람이 줄을 달아서 그 들 것에 누워있는 그 중풍병 환자를 예수님 앞으로 내렸습니다.

그럴 때에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저희의 믿음을 보시고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하시고 그들을 치유하시는 장면이 바로 오늘 말씀입니다.

저희들의 믿음

중풍병자와 그 친구들이 한 일은 남의 집의 지붕 뜯어내고 소란을 피운 것인데 예수님께서는 저희의 믿음을 보시고 “소자야 안심하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말씀하십니다.

쉽게 말하자면 네가 나를 믿기 때문에 나에게 왔기 때문에 네 죄 사함을 얻었느니라. 이렇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저희에게 어떤 믿음이 있었을까요? 어떤 질병이라도 예수님은 다 치유하신다는 믿음 죽든지 살든지 예수님 앞으로 나아가면 된다는 믿음 합심해서 같은 마음으로 나아가는 믿음 이러한 믿음을 보시고 예수님께서 네 죄사함을 받았고, 일어나 걸어가라 말씀으로 치유하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날마다 나아가라!

2천 년 전에 가버나움의 중풍병자가 인자로 계신 예수그리스도를 만났을 때 치유함을 받고 죄의 문제를 해결함을 받는 것처럼

우리의 죄를 친히 담당해주시고, 하늘로 올리우신 예수그리스도를 믿고 내 안에 들어오신 성령님을 통해서 예수그리스도를 만나는 자 2천 년 전에 일어났던 일이 오늘 이 시간에도 일어난다는 사실입니다. 그것이 오늘 결론입니다.

예수님께서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얻은 것입니다.

오늘 누구든지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자, 만나는 자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나아오는 자 죄 사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질병도 치유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믿음으로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날마다 나아가기 바랍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