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5,171 | 2010-05-28

당신의 믿음을 통해 하나님의 일이 일어나는가?

성경본문:막9:14-29영상:1시간30분 / 339MB

믿음이 없는 세대

귀신 들린 아이를 위해 기도하였지만 치유하지 못한 제자들과 무리들이 변론하고 있는 현장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귀신들린 아들을 둔 아버지의 믿음 없음과 제자들과 무리들을 보시고 믿음이 없는 세대임을 안타까워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한 믿음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내가 변화산에 가든지 아니면 이후에 십자가에 못 박혀 죽고 다시금 보혜사 성령으로 와서 내가 너희에게 안 보일 때라도 나는 너와 늘 함께 할 것이고 너 안에 있는 내가 아버지의 일을 행하겠다.” 이것을 믿는 믿음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정황을 조금 더 생각해보면 내가 항상 너희와 함께 한다는 그 믿음이 이루어지기 위해서 우리가 기도해야 한다는 것을 말씀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기도는 예수님과 생명적인 관계를 가지는 것입니다.

기도에서 정말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생명이 온전히 나를 사로잡게 되는 것입니다.

영적인 기도를 통해서 내 안에 계신 예수님께서 그 일을 행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우리가 경험하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오늘 본문에서 제자들이 실패한 것을 조금 더 생각해보면 눈앞에 막상 큰 일이 닥쳤을 때에 그들이 믿음으로 기도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그 권세와 능력이 나타나도록 해야 하는데 그것을 놓쳐버렸다는 사실입니다.

예수를 믿는 나의 믿음으로가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믿음으로 행하는 것을 못 깨달은 것입니다.

그것을 온전하게 깨닫기 위해서 해야 될 일이 뭐냐? 영적인 기도로 날마다 그분 앞에 내가 들어가야 합니다. 그분의 영광에 사로잡히고 말씀 앞에 내 자아를 내려놓아야 합니다.

그럴 때에 그분께서 친히 그 그리스도의 영, 하나님의 생명, 성령님께서 나를 온전히 감싸게 되는 것입니다.

기도로 은혜를 흘려보내십시오!

기도하는 자는 내 안에 계신 예수님께서 나와 함께 하시고 그 분의 능력이 나를 통해서 흘러가기를 믿음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기도 받는 자는 예수님을 메시아, 구원자, 치유자로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그 믿음을 가지고 기도와 하나님의 말씀에 반응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한 여러분이 믿음으로 나아가 여러분의 남편, 아내, 자녀, 부모에게 기도할 때 동일한 역사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미 수도꼭지에 압력이 걸려 있습니다. 그래서 틀기만 하면 물이 확 나와 버립니다. 마찬가지에요.

우리가 영의 기도를 통해서 내 자신을 내려놓으면 하나님께서 온전히 나를 사로잡았을 때는 마치 내가 수도꼭지 끝에 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하면 하나님의 영광이 그냥 흘러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한테 뭘 받아가지고 내 것을 남한테 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영광의 통로로 쓰임 받는 것뿐입니다.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이 일을 행하시도록 믿음을 가지고 영적인 기도로 날마다 주 앞에 나아가시는 모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결국 당신은 혼자서 그분을 만나야 한다 오늘의 테마 2010.05.27
하나님과의 친밀감2 오늘의 테마 2010.05.26
킹덤 드림을 붙잡아라! 오늘의 테마 2010.05.25
당신은 예수님의 말씀에 심각하게 반응하는가? 오늘의 테마 2010.05.24
지금 많이 힘드세요? 오늘의 테마 201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