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208 | 2010-06-23

온 땅을 두루 덮은 성령의 역사 부흥의 여정

성경본문:요12:24영상:36:48 / 175MB

본 영상은 온 땅을 두루 덮은 성령의 역사 영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몽골, 평양 부흥의 현장들을 찾아 밝혀낸 놀라운 부흥의 본질 《팔복-가난한 자》, 《애통하는 자》의 감동에 이은 김우현 감독의 부흥순례기입니다.

하나님은 어느 시대, 어느 장소에서든지 간구하는 자들의 중심을 보시고 성령의 역사하심을 통해 부흥을 이루십니다.

‘부흥의 불길이 다 사위어버린 잿더미들에서 혹 오늘 우리의 부흥의 불씨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간절한 염원으로 부흥의 여정에 올랐습니다.

이 길은 급하고 강한 성령의 불바람이 휩쓸고 지나간 경로를 탐사 순례하는 여정이었습니다.

하늘 불길의 발화점인 웨일즈로, 그 불길이 번진 미국 아주사로, 캐나다로, 중국 심양으로, 몽골로, 북한의 평양으로 향한 긴 여정이었습니다.

이 거룩한 불길은 ‘하나님의 동일한 영적 신경센터’의 면밀한 작동 가운데서 땅 끝을 지향하여 번져갔습니다.

하늘의 신령한 열기를 좇는 이 여정에서 부흥의 영을 갈구한 막장 속 광부의 검정 얼굴에 난 두 줄기 하얀 눈물 자국을 보았습니다.

고아 소녀들과 과부들의 죄를 자복하는 천지를 진동하는 통곡을 들었습니다.

인종적 우월감을 회개하는 선교사의 부르짖음과 형제를 사랑치 못한 죄를 공개 자복하는 그 흐느낌의 하늘풍경을 목격했습니다.

부흥의 영이 강림하신 그 자리에는 하나님의 심령을 가진 부흥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교통편이 불편하던 그 시절에 부흥의 불씨를 전하기 위해 대서양, 인도양, 태평양의 험한 파고를 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세상의 명예를 버리고 땅 끝 오지의 선교지에서 아내를, 어린 자녀를, 본인 자신을 순교의 제물로 바친 하늘사람들이 있었습니다.

| 부흥은 순교자의 피의 거름 위에서 피어난 하늘꽃이었습니다.

《부흥의 여정》은 답답하고 무기력한 부흥의 긴 침묵기를 보내는 우리에게 하늘 부흥을 열망하는 마음을 심어줄 것입니다.

성령님이 임하시면 희나리 같은 우리에게도 거룩한 불이 붙을 수 있음을 믿게 될 것입니다.

급하고 강한 하늘의 불바람은 오늘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다시 강림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하나님께 드리는 작지만 진실한 회개와 순종과 섬김이 진정한 부흥의 씨앗이며 본질입니다.

상한 마음, 깨어짐과 낮아짐의 순종으로 하늘의 뜻을 이루신 그리스도를 닮아 살게 하시기 위하여 성령님이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그 어떤 존재일지라도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중보하시며, 우리와 더불어 그 나라를 꿈꾸고 열매 맺기 원하시는 성령 하나님.

그 사랑 앞에 내 모습 그대로 겸허히 비우고 순종하는 것이 부흥입니다.

부흥의 여정 (특별 영상 DVD 포함)김우현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