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810 | 2010-06-30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성경본문:요3:16영상:18:55 / 90MB

|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예배자를 일으키고 계십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룩하게 구별된 예배자 세상을 변화시킬 예배자들, 의의 군대를 일으키고 계십니다.

하지만, 세상을 변화시키기 전에 우리 스스로가 먼저 변해야 합니다. 복음의 메시지가 우리를 변화시키도록 해야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메시지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복음이 사회를 바꾸기 시작하는 것을 영적 각성(Awakening)이라고 부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이 세대의 영적 각성을 위한 촉매제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 어웨이크에 대한 비전은 이 세대를 향한 비전입니다.

특정한 어떤 연령층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젋은 사람도, 나이 많은 분들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마음이 젊으신 분들까지 모두예요.

'알겠습니다!' 라는 순종의 대답만을 지닌 세대, 결코 타협하지 않는 세대입니다. 마틴 루터가 말했던 것 처럼 '내가 여기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세대입니다.

자신의 믿는 바를 위해 일어나는 믿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부흥을 강력하게 주장하는 세대입니다. 그것이 어웨이크입니다.

부흥을 향한 하나님의 이러한 모든 부르심은 믿음의 눈으로 예수님을 보고,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계시를 받고 성령님의 능력을 체험한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더 이상 내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위해 살겠다'라는 고백을 하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예배자로 모두 세워지시길 축원합니다.

| 어웨이크닝 곡은 깨어남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영적 각성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주님 이제 제가 일어나겠습니다.'

그것은 마치 비유하자면 야구에서 타자가 타자석으로 나가듯 우리가 주님을 위해 나아갈 때이라고 믿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제는 네 차례다. 네가 안타를 칠 차례야 라고 말씀하시지요. 그리고 우리에게 '준비되었느냐?라고 물어보십니다. 당신은 준비 되셨습니까?

|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 인터뷰

지난 몇 년간 한국을 비롯한 미국, 대만, 일본, 호주 등 다양한 나라와 인종들 가운데서 이 노래 <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 God so loved the World > 복음을 선포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영광스럽게도 이 노래를 통하여 믿지 않던 자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구원받고 복음을 향한 감사와 감격을 잃었던 자들이 회복되는 것을 보게 하셨습니다.

우리는 능력의 이 복음을 굳이 다른 비유로 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복음 그 자체가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한 영혼의 마음이 하나님 앞에 정복되는 것은 바로 이 복음을 믿을 때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습니다. 용서받을 자격이 없는 우리를 품에 안으시고 죄의 수치를 덮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들을 때 온 열방은 그리스도 앞에 달려가 애통하며 자신을 깨뜨리게 될 것입니다.

리바이츠 어웨이크닝 CD+악보세트Scott Brenner,레위지파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