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586 | 2010-09-03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행하신 일을 증거하라!

성경본문:계19:10영상:1:38:04 / 371MB

오늘날 많은 성도들이 예수님에 대해서 하나님에 대해서 이 말씀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만, 그 증거가 자신을 변화시키지도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 증인의 삶을 보여주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나 많다는 사실입니다.

이 말씀이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이 말씀에 따른 실체가 나타난 것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살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 왜 우리는 증인의 삶을 살지 못할까요?

첫 번째 진짜 복음이 뭔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하나님과 생명의 관계가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서 많이 아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 안에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있는가 입니다.

우리가 능력 있고 살아있는 말씀을 믿는 자들이라면 그 말씀이 나를 변화시켜야 합니다. 그런데 그 말씀이 나를 한 번도 변화시키지 못했다면 내가 죽은 말씀을 믿고 있든지 아니면 구원을 받지 못했던지 둘 중에 하나라는 사실입니다.

크든 작든 간에 예수의 생명이 있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납니다.

세 번째 다른 사람에게 증거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신약의 삶을 한마디로 말한다면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입니다. 그런데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놀라운 그 은혜와 기적을 맛봤음에도 불구하고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살지 않는 다는 겁니다.

이런 사람은 곧이어 마음이 무뎌지고 그 일을 하나님이 행하셨다는 것도 기억치 못하고 우연으로 치부해버립니다. 과거에 그런 일이 있었더라도 끝나버리고 맙니다.

그러나 놀라운 사실은 적은 일이든 큰일이든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사는 사람일수록 더 큰 은혜와 기적을 맛볼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 증인의 삶이란 무엇인가?

첫째로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기억하는 삶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증거하는 삶의 우선은 하나님이 나에게 행하신 일을 먼저 기억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작은 일든 큰일이든 상관없습니다. 그것을 먼저 기억하십시오.

기억한다는 것은 바로 당신의 마음 판에 하나님 나라의 누룩을 심는 것입니다. 그것은 기적의 씨앗입니다. 그 씨앗을 심으십시오.

두 번째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기념하는 삶입니다.

우리는 결혼식도 기념하고 생일도 기념하고 뭔가를 계속 기념합니다.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기념한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하나님이 행하신 일과 그 의미를 기억하고 하나님을 높인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찬양일 수도 있고 여러분의 물질의 헌물일 수도 있고 하나님 앞에 예배일 수도 있고 어떤 것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단 30초, 1분의 기도라도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기념하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십시오.“당신께서 그 일을 행하셨습니다. 당신은 나와 함께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그 일을 나에게 행하셨다는 것은 앞으로 더 큰 일도 행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기념하고 그분을 높이십시오.

세 번째 하나님이 행하셨던 일을 선포하는 삶입니다.

여러분 이 증거의 삶이 얼마나 놀라운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고 신앙생활 하고 있어요.

작은 일이든 큰일이든 당신이 기도한 그 결과로서 얻었던 예수님이 행하신 것을 주위 사람에게 증거 했을 때 본인에게 임한 은혜와 능력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그들에게도 동일하게 일어난다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증거 할 때 하나님의 권능이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 마음이 무뎌지지 않도록 증인의 삶을 사십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행하신 일을 우리에 마음에 기억하고 기념하고 선포하지 않으면 우리의 마음은 무뎌져버립니다.

사실 이것이 사단의 책략입니다. 사단은 우리로 하여금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살지 못하게 합니다.

우리가 복음을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사는 만큼 땅 끝까지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이르고 바로 그때에 예수님이 재림하시기 때문입니다.

사단은 우리에게 바쁜 것, 피곤한 것, 귀찮은 것 갖가지의 핑계를 통해서 우리로 하여금 그분이 행하신 일을 기억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나는 큰 기사와 표적을 맛본 적이 없기 때문에 증거하는 증인의 삶을 살 수 없다 아니요 착각입니다. 제일 먼저 어디서 시작되느냐 당신 안에 성령님이 함께 있음을 증거하시기 바랍니다.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