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583 | 2010-09-22

성령 충만으로 인하여 그 놀라운 변화를 체험하십시오

성경본문:엡5:15영상:37:48 / 156MB

| 그 놀라운 변화를 보십시오.

우리가 예수님을 믿으면 예수님은 우리 삶을 완전히 바꾸십니다. 찬양하고 감사하고 순종하며 살게 해주십니다.

우리는 내안에서 무엇이 떠나갔는지 주목해야 합니다. 염려와 두려움, 욕심과 거짓, 불평과 원망, 슬픔과 낙심이 떠나간 것입니다.
정말 대단한 것 아닙니까?

그런데 정말 중요한 점은 이 찬송과 감사와 순종이 지켜야 할 법이 아니라 저절로 그렇게 되는 복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항상 찬송해야 하고 감사해야 하고 모든 이들에게 순종해야 한다면, 이것처럼 무서운 짐은 없을 것입니다.

항상 기뻐 찬송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일은 정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예수님께서 우리 안에 오시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찬양과 감사와 복종이 다 예수 그리스도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살전 5:16-18
16 항상 기뻐하라
17 쉬지 말고 기도하라
18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 수 있습니까? 17절을 보면 답을 얻게 됩니다. “쉬지 말고 기도하라” 그렇습니다.

쉬지 않고 예수님을 바라볼 때 항상 기뻐할 수 있고 범사에 감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 마음에 오신 예수님을 믿고 24시간 예수님을 바라보면 예수님께서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게 만들어주신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령 충만하다는 의미입니다.

| 순종하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오늘 성경은 성령 충만을 술 취하는 것과 비교하였는데, 그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술은 사람을 취하게 만듭니다. 기분도 바꾸고 행동도 바꾸고 결국 방탕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술이 사람을 취하게 할 수 있어도 술을 마시지 않은 사람을 취하게 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성령의 충만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령님은 우리 삶을 찬송과 감사와 순종의 삶으로 변화시킵니다. 그러나 우리가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순종해야지 그렇게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순종하지 않으면 아무리 성령 충만한 사람들과 함께 있고 성령 충만한 교회에 있어도 성령님은 우리를 변화시킬 수 없는 것입니다.

| 진정한 복종을 경험하십시오.

천국 들어가는 길에서 감사하지 않을 사람은 없습니다. 저는 많이 가진 사람이 감사하는 것을 잘 보지 못하였습니다. 오히려 잃어버린 다음에 감사를 말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감사는 예수님을 아는 사람에게서 나옵니다.
그러나 성령 충만하여 변화된 삶의 가장 놀라운 것은 “복종” 입니다.“찬송”과 “감사”는 그래도 괜찮습니다.

믿어지지 않아서 그렇지 될 수 있다면 누구나 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복종”은 다릅니다. 정말 인기 없는 메시지입니다.

누구나 명령하며 살고 싶지, 복종하고 싶은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을 알고 나면 복종하게 됩니다. 신기한 일입니다.
예수님께서 복종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빌 2:5-8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그렇습니다.
복종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아는 자만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높아지는 것이 싫습니다. 예수님과 함께 있고 싶기 때문입니다.

천한 곳 멸시받는 곳이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그곳에 머무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과 하나 되는 기쁨 때문에 복종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복종입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유기성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