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162 | 2010-11-04

주님을 섬기지 못하게 하는 최대의 적은?

성경본문:딤전6:10영상:10:54 / 41MB

전 세계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이자, 200여 개국 400여 민족이 모여 사는 도시, 금융과 소비, 문화와 예술, 패션과 미디어의 중심이라는 별칭들이 붙어 있는 도시가 뉴욕 맨해튼(Manhattan)이다.

나는 이곳에서 6년 전부터 만백성들을 위해 중보하며 세계 열방 전도를 감당해오고 있다. 지금은 일주일에 사나흘은 유대인이 많이 사는 브루클린(Brooklyn)에까지 가서 주님을 찬양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세계 금융시장의 중심가인 월스트리트(Wall Street)에서는 유대인의 자본과 아랍의 오일머니(oil money)가 격돌하는 ‘돈의 전쟁’ 배후에 숨어 있는 맘몬(Mammon, 부와 물욕의 신)의 영(靈)과 전투를 하며 마지막 때 선교 완성을 위한 부(富)의 이동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월스트리트로 혈혈단신 그 땅을 향해 나갈 때 하나님께서 두 말씀을 주셨다.

너희가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지 못하느니라_ 마 6:24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_ 딤전 6:10


두 말씀에 비추어 볼 때 세계 금융의 중심인 월스트리트가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더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 이후 하나님께서는 서서히 월스트리트라는 땅에 대해서 알게 하셨고 새로운 영적전쟁의 전략들을 가르쳐주시기 시작하셨다.

하나님의 모든 창조의 세계는 질서와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그 질서의 가장 기본 원리가 수학적 원리다. 그런데 모방을 잘하는 마귀는 바로 그 숫자를 가지고 인간의 영혼을 파괴하고 있었다.

사실상 허상에 지나지 않는 증권거래소 안에서 일어나는 숫자의 변화를 통하여 인간의 영혼을 황폐케 하는 것이다.

뉴욕증권거래소 안에서 주가지수의 상승으로 인하여 번 돈으로 사람들은 방탕과 탐욕에 몸을 던지는 자살 행위를 하고, 주가지수의 하락으로 인하여 갑자기 망하게 되면 사람들은 실제로 자살을 시도한다. 그래서 그곳을 돌며 돈의 움직임을 통하여 사람들의 영혼을 빼앗아가는 사단의 전략에 맞서는 기도를 드리기 시작한 것이다.

‘하나님께서 나의 기도를 들으시는 줄 믿습니다. 나의 기도와 찬양과 전도의 행위를 보시고 천사들을 보내시어 이 월스트리트 지역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역사하는 맘몬의 영을 멸하여 주옵소서. 악한 영이 붙잡고 있었던 세상적인 돈들이 하나님의 기업가들에게 옮겨지게 하옵소서. 세상의 부를 하나님의 나라로 이동시켜주옵소서.

앞으로 킹덤 비즈니스맨들을 만나 축복할 때에 그들에게 영적 재정을 풀어주시어 마지막 때 선교를 완성하는 데에 사용하여 주옵소서. 정사와 권세와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에게 예수님 이름으로 꾸짖노라. 이 뉴욕증권거래소와 월스트리트에서 떠나갈지어다.숫자의 변동으로 인하여 인간의 영혼을 방탕케 하고 자살하게 하는 영들은 떠나갈지어다.’

나는 오늘도 맨해튼과 브루클린을 향한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한다.

맨해튼에 성령님께서 생수의 강으로 넘치셔서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아버지 품으로 들어오기를 그리고 브루클린의 유대인들이 그들이 목숨처럼 여기는 토라와 선지서들 속에 숨겨진 아버지의 사랑을 성령님의 계시로 깨달아 임박한 심판을 피하여 스스로 약속의 땅으로 돌아가기를 위해서….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은 7천의 남은 자가 엘리야와 함께 싸웠듯이 전 세계에서 주님의 마음을 품고 세계 열방과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하는 중보자들에게 간곡히 부탁한다.

세계 열방과 이스라엘의 배후에서 그들을 묶고 있는 정사와 권세와 어두움의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을 대적하여 기도로 함께 싸우자고 말이다. 실로 기도는 우리의 능력이다.

나는 뉴욕의 거리 전도자지용훈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