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758 | 2011-03-04

오늘 당신에게도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성경본문:행10:1-48 행11:1-18영상:1:43:02 / 353MB


| 기도할 때 말씀하시는 하나님

그가 경건하여 온 집안과 더불어 하나님을 경외하며 백성을 많이 구제하고 하나님께 항상 기도하더니 하루는 제 구 시쯤 되어 환상 중에 밝히 보매 하나님의 사자가 들어와 이르되 고넬료야 하니 고넬료가 주목하여 보고 두려워 이르되 주여 무슨 일이니이까 천사가 이르되 네 기도와 구제가 하나님 앞에 상달되어 기억하신 바가 되었으니 _행10:2-4

우리가 간절히 기도할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기도할 때에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게 되고 하나님의 깊은 곳을 통달하는 성령님을 통해서 우리는 영적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바쁠수록 더 기도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바쁜 일을 행해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럴수록 우리가 더 기도해야 합니다. 그동안 필요할 때만 기도하셨다면은 여러분은 회개해야합니다.

항상 시간을 정해놓고 하나님 여호와 하나님을 경배하고 그분을 영화롭게 하고 그분이 말씀하시는 것을 그분이 보여주시는 것을 들을 준비를 해야 합니다.

| 우리의 생각과 다른 하나님의 생각

또 소리가 있으되 베드로야 일어나 잡아 먹어라 하거늘 베드로가 이르되 주여 그럴 수 없나이다 속되고 깨끗하지 아니한 것을 내가 결코 먹지 아니하였나이다 한대 _행10:13-14

하나님의 생각은 우리의 생각과 다릅니다. 사실 우리는 성경을 보면서도 자신의 생각과 경험 자신의 판단으로 성경을 보는 경우가 얼마나 많습니까?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실 때 그 말씀이 내 생각과 내 뜻과 내 길과 틀리면 받아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나님이 말씀을 안 하시는 것이 아니고 사실은 우리의 마음에 맞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라는 사실입니다.

또한 하나님 안에서 영적으로 성숙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노트나 녹음기를 들고 다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때마다 보여주시고 말씀하시는 것을 기록해두면 유익합니다.

우리가 영적으로 민감해지면 민감해지는 만큼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것들을 더 잘 알 수 있게 됩니다. 우리의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은 틀리지만 하나님은 늘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보여주십니다. 우리가 기록해 놓을 때 좀 더 순종하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 믿는 자에게 나타나는 성령과 능력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하셨으매 그가 두루 다니시며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 _행10:38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하셨다는 것은 하나님이 함께 하셨다는 뜻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도 여러분 안에 성령님이 계신다면 주님이 당신과 함께 있는 것입니다.

주님과 함께 있는 자에게 성령과 능력이 나타납니다. 이 땅에서 선한 일을 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도 권능이 임한 것입니다.

그 권능이 여러분을 통해서 나타나도록 그 권능이 활성화 되도록 여러분이 기도하셔야 합니다.

|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을 선포합시다.

베드로가 이 말을 할 때에 성령이 말씀 듣는 모든 사람에게 내려오시니 _행10:44

베드로는 고넬료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에 대해서 말씀을 선포했습니다. 말씀을 전할 때에 성령이 말씀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려오셨습니다.

말씀 선포를 통한 하나님 영광의 임재와 교회 부흥을 사모해야 합니다. 부흥은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성령님이 임하실 때 일어난다는 사실입니다. 우리가 이 일에 대하여 갈급한 마음을 갖고 기도할 때에 하나님께서 그 일을 이루실 것입니다.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