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154 | 2011-03-11

날마다 새롭게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성경본문:엡1:15-17영상:48:33 / 174MB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 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서는 첫째, 성도 간의 사랑을 회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죄성을 가지고 있어서 구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것을 뛰어넘게 만드는 것은 사랑이 나타날 때 가능합니다.

성도 간의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십니까? 에베소 교회를 향해 처음 사랑을 잃어버렸다고 책망하십니다.

그러나 너를 책망할 것이 있나니 너의 처음 사랑을 버렸느니라_계 2:4

서로 간의 뜨거운 사랑을 나눈 에베소교회인데, 그 부분을 책망받고 있습니다.

주님이 말씀하시기를 처음 사랑을 회복하지 않으면 촛대를 옮겨버린다고 말씀하십니다.

둘째, 기도생활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내가 기도할 때에 기억하며 너희로 말미암아 감사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_엡 1:16

생활의 달인에서 나타난 사람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삶의 현장에서 수없이 반복하면서 체득된 삶의 모습입니다.기도의 달인이 배출되는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기도를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앞에서 결단하실 때,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_렘 33:2-3

When we work, we work. When we pray, God works.

모든 일이 나에게 달려 있는 것처럼 일하고 모든 일이 하나님께 달려 있는 것처럼 기도하자(윌리엄 부스)

셋째, 성령님을 구해야 합니다.

바울은 성도를 향한 사랑을 기도로 표현했습니다.무엇보다 그는 기도하면서 본질을 구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성령의 열매를 구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성령님 자체를 구하는 것입니다.

다시 꿈꾸기를 원합니다. 사랑을 회복시켜주시길 원합니다.나에게 사랑을 주시옵소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시옵소서.

격려의 말이 내 안에 흘러넘치기를 원합니다. 우리 가정이 회복되기를 원하는데, 본질을 구하기를 원합니다.

이찬수목사(분당우리교회)

YY부흥보고서이찬수 | 규장


세상에 없는것이찬수 | 생명의 말씀사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