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962 | 2011-03-21

내 얼굴이 전도지가 됩니다.

성경본문:딤후4:1-2영상:49:43 / 188MB

| 전도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반응하십시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딤후 4:2)

오늘의 본문에서 2절은 아주 강력한 명령입니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말씀을 전하는 것에 힘쓰라고 하십니다.

우리는 전도를 신앙생활에서 여러 선택사항 중에 하나인 것처럼 생각합니다. 사실 모든 것이 전도를 위해서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도, 교회를 세우신 목적도, 그리고 제자를 세우신 목적도 전도를 위해서 하신 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변에도 복음을 정확히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반기독교적인 말을 하거나 또는 그런 일을 하는 사람들 중에도 복음에 대해서 듣지 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복음을 전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하나님이 왜 우리를 구원해 주셨다고 생각하시나요? 우리가 잘 먹고 잘 살고 나중에 천국가기 위해서 구원 받은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구원을 받고도 여전이 이 땅에 남아 있는 이유는 오직 하나, 복음을 전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더 우리를 통해서 복음을 전해 듣고 구원 받게 하기 위한 주님의 계획하심입니다. 그래서 전도는 해도 좋고 안 해도 좋고 그런 것이 아닙니다.

복음을 전하는 마음을 묻어두는 것은 심각한 죄입니다. 여러분이 삶속에서 교회에서 주님의 은혜를 경험했다면 전도해야 하는 사명을 받은 것과 같은 것입니다.

| 내 얼굴이 전도지입니다!

우리 한국 사람들은 전도를 해보면 논리적인 복음 내용을 듣고서 회심하는 일은 참 드뭅니다. 대부분 정 때문에 예수님을 믿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모님 때문에 할 수 없이 교회 다니다가 복음을 듣고 예수를 계속 믿게 되거나 친구가 자꾸 가자고 해서 따라 왔다가 주님을 알게 되는 경우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복음을 주시지만 단순히 내가 알고 있는 복음만 전한다고 역사가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굉장히 중요한 요소가 관계입니다. 복음이 우리의 삶을 바꾸지 못하면 절대로 복음을 전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진짜 예수를 믿는 증거가 여러분 안에 나타나는 것이 전도입니다. 전도자 안에 예수님이 충만하면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전도가 됩니다. 그래서 전도의 장벽은 우리 안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전도를 하게 되면 바로 서게 됩니다. 얼굴 표정 등 모든 것이 바뀝니다.

“내 얼굴이 전도지이다. 내 얼굴이 펴지면 상대방에 마음도 펴진다.”이런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전도해보세요.

“당신을 보니 살 맛 납니다.”
“당신같이 멋진 분은 처음 봅니다.”
이런 말을 들을 수 있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유기성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