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213 | 2011-03-28

당신은 예수님처럼 생명을 내어 놓을 수 있는가?

성경본문:눅21:5-19영상:1:24:35 / 279MB

| 진짜 성전은 예수님입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예루살렘 성전을 보고,
감탄하는 이들이게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너희 보는 이것들이 날이 이르면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 다 무너뜨려지리라”
(눅 21:6)

46년 동안 지은 견고한 성전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말씀을 믿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역사는 예수님의 말씀이 진리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A.D 70년에 로마의 타이러스 장군이
이스라엘을 점령하여 예루살렘 성전을 다 파괴시킵니다.

지금은 성전이 무너진 그곳에 모스크가 있습니다.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눅 21:24) 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여러분, 진짜 성전이신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예루살렘 성전은 예수님을 상징했던 그림자였습니다. 히브리서는 성전의 모든 예식법이 그리스도를 상징하며, 그리스도가 오셨을 때 모든 상징을 온전히 이루셨다고 말씀합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도다'라고 말씀하신 것은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희생 제사를 받으셨다'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예수님이 우리의 성전이며 희생제사입니다.

|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하십시오!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이런 일이 일어나려 할 때에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까"
이 질문에 대하여 예수님은 21장 대부분에 걸쳐서 말씀하십니다.

마지막 때가 이르기 전, 예수님은 '때가 가까웠다'라고 말하는 자칭 그리스도와 전쟁이 날 것이라는 소문에 미혹되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또한 전쟁과 기근, 지진과 하늘의 징조가 있을 것이라 말씀하셨는데 현재까지 전쟁과 재해 기록들을 보면, 그 수치가 확실하게 증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그 때에 미혹되거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눅 21:27)
예수님은 모두가 그분이 누구신지 볼 수 있도록 큰 능력과 영광으로 오실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많은 기독교인들이 자신의 세대에 예수님이 오실 것을 기대했습니다. 우리도 항상 '예수님이 지금 이 순간에도 오실 수 있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 대가를 지불하고 예수님을 따르십시오!

"이 모든 일 전에 내 이름으로 말미암아 너희에게 손을 대어 박해하며 회당과 옥에 넘겨 주며 임금들과 집권자들 앞에 끌어 가려니와 이 일이 도리어 너희에게 증거가 되리라" (눅 21:12-13)

초대교회로부터 시작해서 예수님을 증거하기 위하여 핍박당하고 순교한 분들이 지금도 있습니다.

우리가 믿음의 시험을 받을 때, 예수님을 부인하면 안 됩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세상과 타협하지 않을 때, 나의 삶이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를 증거하게 됩니다.

여러분, 기독교인은 담대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를 위해 예수님께서 담대하게 그의 생명을 내어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담대하게 주님을 위해서 살아가야 합니다.

여러분, 영원한 생명을 얼마나 믿으십니까?
복음을 믿으신다면 지금 결단하십시오. “너희의 인내로 너희 영혼을 얻으리라” (눅 21:19) 이 땅에서의 삶에 집착하지 말고, 인내로써 믿음을 지키며 예수님 안에서 살아가십시오.

하나님 예배자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