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076 | 2011-03-29

여기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것이 있습니다!

여기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샘이 있습니다.

우리는 목말라 비틀거리며 세상을 헤맵니다. 그러나 여기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이것이 우리의 목마름을 해소해주고, 우리의 발에 힘을 주며, 우리에게 생명을 줍니다.

그러나 몸을 곧추세운 자세로는 이 샘물을 마시지 못합니다. 몸을 구푸려야 합니다. 바닥에 엎드려야 합니다. 자신의 모든 능력과 자신에 대한 과신, 자기방어, 자신의 불완전과 실패에 대한 모든 합리화를 끝내십시오.

구푸려 마시고 살아나십시오. 주님께 자신의 진실을 말씀드리고, 자신의 사랑과 기쁨의 부족 등 모든 부족을 아뢰십시오.

주님께 자신이 이러하며, 자신이 이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자신은 지치고 지쳤으며, 계속 실패했었다고 아뢰십시오. 자신의 모습 그대로 주님께 나아가 이렇게 아뢰십시오.

“이것을 알기 원합니다. 제 안에서 솟아나는 이 생명을 갖기 원합니다. 당신이, 오직 당신만이 이 생명을 주실 수 있습니다.”

자신을 주님께 완전히 맡기고, 야곱처럼 그분께 아뢰십시오.
“그가 이르되 날이 새려하니 나로 가게 하라 야곱이 이르되 당신이 내게 축복하지 아니하면 가게 하지 아니하겠나이다”창32:26.

우리가 이렇게 한다면, 주님은 틀림없이 우리에게 주십니다. 주님은 “아버지께서 내게 주시는 자는 다 내게로 올 것이요 내게 오는 자는 내가 결코 내쫓지 아니하리라”요6:37 라고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주님께 나아가 그분이 주는 물을 마시십시오. 그러면 세상이 존재하는 한 절대로, 결코 목마르지 않으며, 우리 속에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 마음이 주님이 주시는 ‘생수’로 가득 찰 때 우리는 진정한 기쁨으로 충만해집니다.

생수로 채우라마틴 로이드 존스 | 규장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 물을 마시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 요한복음 4장13,14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 시편 23장 1절~3절,6절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 시편 16장11절

참된 생명되신 주님,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제 안에 들어와 함께하여 주옵소서. 내안의 새 생명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기쁨되는 삶을 살길 원합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