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351 | 2011-03-30

천국의 DNA를 가졌다면 기도가 바뀌어야 합니다.

{VIMEO_TAG}

매일 혈액 투석을 해야 하는 한 자매는 하나님 나라의 말씀에 순종을 하겠다고 그 투석액을 싸들고 더운 나라 선교지에 자기 목숨을 걸고 갔습니다.

멀쩡하고 건강한 사람들이 순종 안하면 아픈 사람 나라도 순종하자! 똑똑하고 잘나서 주님 앞에 무릎 꿇을 수 없다면 우리라도 무릎을 꿇자! 너무 바쁜 사람들이라 주님의 이름을 부를 수 없다면 우리라도 부르짖자!

하나님께서 그 딸의 헌신으로 수많은 사람에게 도전과 충격을 주고 눈물을 머금게 했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다른 자격이 아니라 십자가의 복음 앞에 나오시면 됩니다. 그 불쌍하고 처량한 나 주님 내 이름표 달고 죽은 십자가 앞에서 그 십자가를 관념이 아니라 종교적 의식이 아니라

주님의 죽음을 나의 죽음으로 받아들이고 이제 내가 아니고 주님이 나의 진정한 왕으로써 주님 앞에 나의 삶 전부를 드리기만 한다면 하나님께서는 그 나라를 당신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십니다.

이 시간 천국의 DNA를 가지신 분들에게 하나님 나라의 말씀이 들려졌다면 주님의 살아있는 창조적 말씀은 저와 여러분의 생애 가운데 반듯이 그 나라의 위엄을 나타내실 것입니다.

십자가가 당신의 실제가 되신 분이라면 주님의 이 부탁을 기억하고 순종해야 합니다.

넌 내 아들이고, 사랑하는 내 딸이야 넌 내가 생명 전부를 주고 피값으로 산 나의 자녀야

넌 하나님 나라의 유업 전부를 주어도 아깝지 아니한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야 이방 백성들이 구하는 것 구하지 마라 이제는 너의 기도의 제목이 바뀌어야되 두려워하지 말고, 염려해하지 말고, 초조해하지 마라

사랑하는 아들아 사랑하는 딸아 사랑하는 내 종아 두려워 하지마라. 담대해라.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반듯이 내가 세상을 정복하리라 반듯이 내가 하나님 나라를 세우리라

여러분 주님이 말씀한 이 하나님 나라는 실제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의 믿음도 실제가 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의 믿음으로 주님 앞에 두 손을 들고 주의 이름을 부르며 주님이 주신 권세를 믿음으로 취합시다.

주님 사망권세에서 나를 건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천국권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권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로 먼저 선포한 다음에 이제는 여러분이 취할 열방의 유업들을 향하여 여러분 그 믿음으로 선포하며 하나님의 나라임을 선포하고 축복하며 기도하며 나아갑시다.

십자가의 완전한 복음김용의 | 예수전도단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