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922 | 2011-04-06

시편설교18_내 안에 오신 하나님이 기적입니다.

성경본문:시18:1-19영상:47:09 / 179MB

|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

오늘 시편18편 말씀은 대단히 유명한 말씀입니다. 본문에서 다윗에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볼 수 있습니다.‘왜 내 삶속에서는 하나님의 권능이 경험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정말 놀라우신 하나님이십니다. 우리가 아직 눈이 열리지 않아서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사실 하나님은 다윗이 경험한 것보다 더 놀라운 권능을 우리에게 베풀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우리 가운데 부족함 없이 놀라운 권능과 은혜로 함께 하십니다. 십자가 은혜가 그렇습니다. 우리에게 넘치도록 있는 권능이 십자가 입니다. 십자가의 은혜는 전 세계 인류에 허락하신 은혜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권능과 은혜를 경험하게 되면 “나는 달라 질 거야”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경험한 놀라운 기적이 모든 것을 바꾸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짜 기적을 붙잡아야 합니다. 진짜 기적은 내 안에 와 계신 하나님입니다.

여러분, 십자가 복음의 영광이 큰 것은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시는 하나님에 대해서 우리 눈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지만 사람의 몸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사흘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또한 승천하신 이후에 성령 하나님으로 우리 마음에 오셨습니다. 우리 마음에 오셨다는 것은 한번 오신 사건이 아니라 항상 나와 함께 하시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분이 그 사실을 정말 알고 믿게 될 때, 비로써 여러분의 인생은 완전 바뀌게 됩니다.한 번에 놀라운 성령의 체험이나 한 번에 놀라운 기적이 여러분의 인생을 결코 바꾸지 못합니다. 진짜 기적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지금 하나님의 권능을 어디서 볼 수 있습니까? 저와 여러분의 마음에서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에 오신 것을 통해서 하나님의 권능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유기성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