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191 | 2011-04-19

나를 안심시켜 주던 것들이 갑자기 나를 실망시켰다

주님은 거기 영원한 영광 가운데 계시지만, 자신이 여기 계실 때 겪은 일을 하나도 잊지 않으십니다. 그래서 영광 가운데, 그분은 우리에게 오셔서 손을 얹으실 것이며, 우리는 그분의 손길을 느끼고 회복을 체험할 것입니다.

우리가 요동할 때, 우리가 넘어지기 쉬울 때, 주님의 손길이 우리를 회복시킵니다. 주님이 오시며, 그분은 언제나 한결같으십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영광스러운 위로와 위안이지 않습니까?

우리는 모두 쉽게 변하며, 우리의 환경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내일 아침에 자신의 기분이 어떠할지 전혀 모릅니다. 이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의 특징입니다.

우리를 안심시켰던 것들이 갑자기 우리를 실망시킵니다. 우리는 우리를 붙잡아주지 못하는 것들에 기댑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기댑니다. 그러나 그래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모두 육체 가운데 이 세상을 살며, 오늘 있다가 내일 사라집니다. 우리는 그 누구도, 그 무엇도 의지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 누구를 의지하거나 그 무엇을 의지하면, 조만간 모두 빼앗기고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 영광스러운 진리가 있습니다.

모든 시내가 말라도
당신의 충만은 변함이 없어라.


영적 가뭄이 들고 사방에서 온갖 것이 우리에게 등을 돌릴 때에도, 그분은 절대로 마르지 않습니다.

가뭄이 주님에게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주님은 영원부터 영원까지 계시며, 신성神性의 모든 충만이 그분 안에 육체로 거합니다.

나의 하늘을 튼튼하게 지으신 분께서
이 땅에 모든 좋은 것을 주시리라.
그리스도는 부유하시니
나 어찌 가난하리요?
나 무엇을 더 원하리요?
- 존 라일랜드 John Ryland

주님은 영원히 부유하며 절대로 변하지 않으십니다. 영광 가운데 계시는 주님의 권능은 조금도 줄지 않습니다. 절대로 그러지 않습니다. 그분은 영원히, 항상, 언제나 동일하십니다.

생수로 채우라마틴 로이드 존스 | 규장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 요한복음 4장14절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 히브리서 13장8절

곧 우리 구주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과 위엄과 권력과 권세가 영원 전부터 이제와 영원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 유다서 25절

언제나 동일하시고 충만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그 충만한 생명이 제 안에도 가득하게 하시고 언제 어디서나 주님을 의지하게 하소서. 흘러 흘러도 조금도 줄지 않는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만끽하며 그 생명을 전하는 자로 살게 하소서.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