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990 | 2011-06-13

하나님의 계획을 따라갑시다!

성경본문:요14:12-16영상:56:23 / 216MB

| 하나님께서 이미 다 계획해놓으셨습니다.

선교사역을 위해서 우리가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왜 기도합니까? 사람의 힘으로 다 안 되는 겁니다.

거의 안 되는 거예요.하나님께서 사람을 들어서 쓰시는 것이지. 실제 역사하시는 것, 일하시는 것은 하나님께서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선교사역을 하면서 보면 어떤 때는 제가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시행하기 위해서 며칠씩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고민하고 실제가서 하다보면 거의 그 계획대로 되는 것이 없어요. 하나님께서 자꾸 딴 길로 인도하시는 겁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다 계획해놓으셨는데 그것도 모르고 인간의 지식, 인간의 관점에서 계획을 세우고 나가면 하나님께선 하나님의 방법대로 역사하시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맨 처음에는 자신감도 좀 있고 자기가 배운 것으로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사역하다보면 ‘어 이게 아닌데…….’ 내 것이 자꾸 무너짐을 봅니다. 그러면 결국에는 자꾸 하나님을 의지하게 되고 나는 덜 의지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얼마나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하느냐 하나님께 전적으로 맡기느냐 에 따라서 하나님께서 응답하시는 응답하심의 강도에 차이가 생긴다고 봅니다.

| 단기의료선교를 하나님이 사용하십니다.

단기의료선교를 가능하면 한군데를 3~4번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2번째 가면 벌써 아는 사람이 생겼잖아요. 작년에 왔던 사람이 또 오니까 반갑죠.

3번째 가면 ‘야 너는 요즘 어떻게 사니?’ 알아보기도 하고 집 방문도 가며 복음을 제시할 수가 있습니다. 4번째 가면 더 확실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거죠.

그래서 지속적인 단기의료선교 ,단기선교는 정말로 굉장히 효과가 있는 사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 선교현장은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고 또 체험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그래서 하나님만을 더욱 의지하고 하나님만을 신뢰하게 됩니다.

히말라야 슈바이처강원희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형통’하게 살고 싶다! 오늘의 테마 2011.06.12
[만화] 가장 값진 선물! 오늘의 테마 2011.06.11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해야 살 수 있다! 오늘의 테마 2011.06.10
내가 너와 함께 있잖니... 오늘의 테마 2011.06.09
당신 삶의 모든 영역에 성령님을 초대하라! 오늘의 테마 2011.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