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2,884 | 2011-06-24

당신은 정말 성령님의 인도함을 받고 있는가?

성경본문:히8:9-10영상:1:53:33 / 429MB


| 그리스도 영의 인도함을 받는가?

오늘날 우리의 신앙에 있어서 딜레마는 어떻게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 신앙에 있어서 중요하지만 소홀히 되는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받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단수가 높으셔서 그 문제를 갖고 온 자들이 그 문제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문제를 껴안고 있는 한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을 길이 없습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_갈2:20

당신이 십자가에서 죽고 그리스도의 영과 더불어 삶으로 말미암아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정도가 아니라 그것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일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우리의 문제는 뭔가 하면 자신의 문제는 자기가 붙들고 그리스도의 영이 임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이 말은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하나님을 이용하겠다는 것입니다. 내 마음 밑바닥의 동기를 잘 살펴보십시오.

그러나 여러분이 진정으로 그 문제를 내려놓고 오늘 이 시간에 하나님의 영을 추구하고 그분 안으로 들어갈 때 그분께서는 우리의 모든 것을 보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주실 것입니다.

| 성경말씀과 성령님의 인도하심

그러면 그리스도의 영만 들어오면 성경말씀은 읽지 않아도 그분이 다 말씀해 주시느냐? 아닙니다. 성경말씀을 읽고 묵상하지 않고 신앙생활 한다는 것은 말도 되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성령님은 이 말씀에 대해서 증거하십니다. 그분께서는 나에게 필요한 시간에 나에게 가장 맞는 일에 대해서 성경의 말씀을 통해서 말씀하십니다.

어떤 사람을 보면 성경에 대해서 무지함에도 불구하고 성령 충만을 받았다하고 이렇게 삶을 사는걸 보면 비성경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꽤나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 말씀을 늘 듣고 읽고 묵상하고 배워야 합니다.

그렇지만 성경말씀을 당신의 생각과 노력으로 지키는 것은 첫 번째 언약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말씀을 가지고 성령님 안으로 들어갈 때에 성령님께서는 말씀을 풀어주기 시작하십니다.
성령님과 함께 말씀을 대할 때 살아있는 말씀으로 변화되기 시작합니다. 그분이 당신에게 적합한 말씀으로 적용시켜주실 것입니다. 말씀을 내가 억지로 믿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믿기어지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성령님이 우리 안에 들어올 때부터 우리가 성령님에게 순종할 때부터 비로소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깨닫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영의 인도함을 받기 위해서 우리는 한편으로 말씀을 늘 묵상하며 한편으로는 성령님께서 그 말씀에 대해서 어떤 감동을 주는가 민감하게 들어야 합니다.


기대합니다 성령님손기철 | 규장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