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394 | 2011-09-30

채워지지 않는 당신의 갈증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성경본문:요3:3-7영상:1:57:06 / 454MB

| 육신의 신분이 바뀐다고 해도 영원한 만족감은 없습니다.

우리는 이 세상을 살면서 믿지 않는 자나 믿는 자나 동일하게 세상의 소리 ‘더 크게, 더 좋게, 더 빨리, 더 많이’ 에 붙들려서 그것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뒤처지게 되고 나는 좋은 삶을 살 수 없다는 두려움 가운데 묶임 가운데 열심으로 살아가고, 어쩌면 믿는 자들중엔 ‘더 크게, 더 좋게, 더 빨리, 더 많이’를 이루기 위해 예수님을 이용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게 그 결과로 우리가 얻은 것이 무엇입니까? 세상에서 수고 했지만 여전히 무거운 짐만 지고 있지는 않은지요.

신분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해서 올라가면 더 큰 책임이 주어지고 조금이라도 잘못하면 낙오되고 마는 치열함속에서 만족감을 누리지 못하고 무거운 짐지고 있는 것이 우리 인생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지금의 내 상태로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더 큰 기쁨이 없기 때문에 행복감이 없기 때문에 우리의 신분을 더 높이고자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삶의 경험을 통해서 볼 때 더 좋아지고자 하는 삶의 갈증과 탐욕과 욕망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우리의 신분이 아무리 바꾼다고 해도 영원한 만족감은 없습니다. 영원한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중생하는 것입니다.

이 육신을 죽이고 옛사람 옛 자아, 옛 본성을 죽이고 하나님이 주시는 거룩한 본성을 새롭게 입는 것입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때만이 우리는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의 친자녀로서 온전한 삶을 살 수 있다고 성경은 말씀하고 계십니다.

여러분 속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아무리 노력한다할지라도 여러분의 신분을 아무리 바꾼다 할지라도 영원한 만족감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의와 희락과 평강을 얻을 수 없습니다.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과감하게 지금의 이 현실 세계에 묶여있는 세상의 사고방식 - 그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을 때 이 세상의 관습과 이 세상의 행동을 모방하지 않고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을 때에 이 현실세계로부터 탈출할 때 믿음의 세계로 들어갈 때 십자가를 통해 하나님의 영 가운데 들어갈 때에 여러분은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나게 될 것이고 이 땅에 도래한 하나님 나라의 삶을 살 수 있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기대합니다 성령님손기철 | 규장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