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663 | 2011-11-14

예수님이면 충분합니까?

{VIMEO_TAG}

| 십자가 복음으로 돌아가자

만약에 여러분 인생의 단 한 가지만 자랑하라면 단 한 가지만 붙들라고 한다면 뭘 붙드시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중요합니다. 오직 하나 기억하십시오. 인생이 하나님을 떠난 것보다 더 큰 비극은 없고 교회가 복음을 잃은 것보다 더 큰 비극은 없다고 감히 선언합니다.

내가 불행했던 건 돈도 아니고 가방끈 짧은 것도 아니고 술집 아들도 아니고 용기가 없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예수 없는 게 복음 없는 게 비극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땅을 향해 민족을 향해 온 열방을 향해 우리가 외칠 고백이 있습니다. 이대로 물러날 순 없는 것입니다. 부끄러워도 무식해도 죄 지었어도 타락했어도

다른 새로운 무엇으로 돌아가자는 것이 아니라 원래로 돌아가자 다른 건 다 가졌으나 오직 하나 잃어버렸던 십자가의 복음으로 돌아가자

| 예수님이면 충분합니까?

십자가의 복음을 잃는다는 말은 모든 걸 잃어버렸다는 말입니다. 초대교회는 다른 건 다 없어도 “내게 있는 것으로 네게 주노니” 세상을 향해 줄 복음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이면 충분합니까? 예수님이면 답니까? 여러분의 옷을 벗기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권력을 빼앗는데도 이 지경인데도 너 예수면 다냐? 라고 묻는다면 뭐라고 대답하시겠습니까? “예수면 다다”

교회는 종교 따위 정도가 아닙니다. 여기는 살아계신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고 놀라운 건 우리 다음세대가 복음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 주님과 운명을 같이 합시다.

이 시대에 어둠을 깨고 민족을 살리고 열방을 회복할 유일한 길은 우리가 믿는 바의 확신 다시 복음 앞에 오직 복음으로 돌아가자 우리는 이 복음에 목숨 걸었다. 우리가 믿는 바는 이것이다. 우리가 믿는 이 믿음에 도전하려면 도전해라 나는 이 복음과 운명을 같이 하겠다.

여러분이 서 계신 어디에서든 복음과 함께 운명을 같이 하십시오. 복음이 왕따 당하거든 여러분도 왕따 당하십시오. 복음이 돌 맞거든 여러분도 돌 맞으십시오.

왜냐하면 주님이 여러분 대신 벌거벗기고 주님이 여러분 대신 하나님의 심판의 자리에 저와 여러분 이름표 달고 내가 되어 주님 앞에 버림받으셨고 그분이 죽으셨지 않습니까.

하나님의 사람들과 함께 이 시대에 우리가 이 땅을 떠나기 전 우리가 무엇을 믿고 우리가 어디로 돌아가야 하며 우리가 무엇을 외쳐야하는지 이제는 잠잠하시면 안 됩니다.

믿는 바를 취합시다. 우리가 아는 주님을 따라 나섭시다. 주님과 운명을 같이 합시다.

십자가의 완전한 복음김용의 | 예수전도단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