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300 | 2011-12-12

끝났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아직 희망이 있습니다!

{VIMEO_TAG}

| 다른 것 다 없어도 복음을 가졌던 초대교회는...

여러분,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걸 다 빼앗길 때 한 가지만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준다면 무엇을 붙잡으시겠습니까? 영원한 복음 아니겠습니까? 다른 걸 다 빼앗기는 한이 있더라도 하나님이 나와 함께만 하시면 난 그것을 선택하겠습니다.

모든 것을 다 얻었더라도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근거가 없으면 모든 것을 다 내버리고 옷을 찢고 부르짖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주여 우리를 당신에게로 돌이키소서 다른 것 다 잃어도 다른 것 다 끝장이 났어도 아직 끝났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마지막 한 희망이 있습니다. “다시 복음 앞에”

주님께서 이 땅의 교회를 남겨놓으실 때 오직 하나만 주셨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 이 복음만 주셨다 이말입니다. 다른 것 다 없어도 십자가 부활의 복음을 가졌던 초대교회는 주님이 함께하시기에 충분했습니다! 복음과 기도면 충분한 것입니다!

| 복음은 우리를 충분히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진리가 길바닥에 내던져 졌습니다. 죄에 대한 회개 하나 없이 거룩함 하나 없이 주님의 나라에 대한 생명에 대한 반응 하나 없이 십자가하고 아무런 상관이 없는 이 기가 막힌 세속의 썩은 가치들...

우리가 비록 세상 가운데 살지만 우리는 하늘의 백성입니다. 주님의 거룩한 교회는 한 번도 변한 적 없습니다. 주님의 복음은 이천년 전이나 지금이나 동일하게 능력이 있습니다.

그 복음은 거룩한 복음입니다. 그 복음은 우리를 충분히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소망 없는 죄인들에게 희망과 생명을 전해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렀든지 우리가 얼마나 멀리 떠났든지 우리가 얼마나 깊이 웅덩이에 빠졌든지 상관없이 우리에게는 십자가의 복음이 있습니다. 이제 다시 돌아가야 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십자가 앞으로 나아가셔야 합니다.

십자가로 나오라는 말은 머리끝에서부터 발끝까지 내가 죄인인 걸 깨닫고 “나는 안 되는 구나! 주님의 십자가 밖에는 없습니다.” 나의 존재의 절망을 경험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나 죽어야 예수 삽니다! 내가 죽어야 우리 교회삽니다! 내가 죽어야 이 민족 삽니다! 십자가로 돌아오셔야 합니다. 십자가만이 유일한 삶의 이유요 자랑이고 십자가만이 우리의 희망입니다! 피하지 말고 십자가 앞에 전심으로 나가십시다!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십자가의 깃발을 높이 들고 주님께로 돌아가자! RETURN to the GOSPEL 다시 복음 앞으로 돌아가야 할 날이 지금 이어야 합니다.


십자가의 완전한 복음김용의 | 예수전도단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