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027 | 2011-12-23

당신은 주님의 말씀을 듣고 있습니까?

{VIMEO_TAG}

| 육신적인 믿음 가운데 살지 말고...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잠언 4:23

말씀으로 너의 마음을 지켜라 생명의 근원이 그 말씀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나름대로 믿음 생활을 하고 말씀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도록 하지만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한 우리는 살아가면서 염려, 걱정, 근심, 불안, 두려움 속에서 살아갑니다. 그런데 나중에 지나놓고 보면 사실은 염려할 일도 아니고 걱정할 일도 아니고 두려워할 일도 아니었는데 내 마음이 그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내 삶이 근심과 걱정 가운데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믿는 우리에게는 마음을 지킬 수 있는 진리의 말씀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진리의 말씀을 우리는 어떻게 받아들이는지요.

우리의 육신을 통해서 우리의 눈을 통하고 우리의 머리를 통해서 이 성경의 말씀을 받고 있지는 않는지요. 성령을 통해서 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야 되는데 내 경험과 내 생각의 수준에서 이 말씀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어떤 정보를 받느냐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세상의 말을 받느냐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받느냐 그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 주님께서 나에게 주시는 말씀으로 받으십시오.

당신의 눈과 귀와 당신의 머리와 가슴으로 말씀을 이해하려고 하면 이 말씀은 단지 세상의 지식과 정보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안에 계신 성령님에 의지하여 그분의 조명을 받을 때 이 성경 말씀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적용되는 것입니다. 기록된 말씀이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그리스도께서 나에게 주신 말씀으로 변화되는 것입니다.

그분이 하시는 말씀을 들을 때에 하나님의 아들 안에 있는 믿음이 당신의 육신을 통치하고 사로잡게 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당신의 육신으로만 이해하려 하지 마시고 그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나에게 주시는 말씀으로 받으십시오.

지금까지 육신적으로 살아왔던 믿음의 방식을 내려놓고 회개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내 마음에 부어주시는 말씀을 듣겠습니다.

이것을 여러분이 결단하고 그분을 의지할 때에 그때부터 말씀이 살아서 당신의 육신을 통치하고 사로잡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때 말씀이 비로소 나에게 능력이 된다는 것입니다.

오늘부터 여러분의 인생이 바뀌기를 원합니다. 성경을 읽을 때에 그리스도의 말씀이 여러분의 영을 통해서 여러분의 마음 판에 넘어옴으로 말미암아 예수의 믿음을 가지고 여러분의 육신이 말씀에 따라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의 생각도 감정도 의지도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기대합니다 성령님손기철 | 규장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