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234 | 2012-02-03

당신은 영적인 믿음이 있는가?

{VIMEO_TAG}

| 그리스도의 영을 통해서...

우리가 온전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기 위해서는 먼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진정한 신앙생활은 내가 직접 예수님을 만나야 시작 되는 것입니다.

이천년 전에는, 예수님이 이 땅에 계시는 동안에는 누구든지 그 예수님을 친히 만나고 보고 그 분의 말씀을 듣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오늘을 사는 우리는 예수님을 어떻게 만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영으로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나를 예수님을 만나게 하고 그 말씀을 믿기어지게 하시는 분이 누구이십니까? 바로 성령님이십니다. 우리는 성령님을 통해서 그 분을 보고 그 분의 말씀을 듣고 믿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자신의 믿음으로 신앙생활을 하는 것은 예수님이 원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날에 보혜사 성령님으로 우리 안에 들어오신다고 그 성령님을 통해서 너희를 가르치신다고 수도 없이 말씀하셨습니다. 참된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의 영을 통해서 신앙생활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 영적인 믿음으로...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딤전3:15

내 안에 있는 나의 지식, 나의 경험, 나의 믿음(생각)으로가 아니고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이 성경을 통해서 우리에게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허락하신다고 말씀하십니다. 나의 믿음이 아니라 성령님이 우리 안에 들어오셨을 때만이 이 말씀을 읽을 때 참 말씀의 진리를 우리가 깨닫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 요20:29

보지 않고 믿는 자는 복되도다. 무슨 말입니까? 내 눈으로 보고 듣고 믿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들어오신 영으로 통해서 영적인 믿음으로 믿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믿음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성령이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고 시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다면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부활한 것입니다. 우리 안에 성령님이 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 중요한 것은 내가 정말로 그분에게 순종하느냐 그분이 나의 심령에만 계시는 것이 아니라 그분이 나의 영혼육을 통치하느냐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고있느냐는 것입니다. 이시간 성령님의 인도함을 간절히 바라며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기대합니다 성령님손기철 | 규장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