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1,138 | 2012-03-15

사단은 당신을 조준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은혜를 받고 뭔가 새로운 결심을 했다면, 그러면 그때부터 주의해야 합니다. 이제는 사탄이 주목하는 대상이 된 것입니다.

당신이 신앙이 없거나, 약하거나 무의미한 신앙 생활을 하고 있으면 사탄이 건드리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당신이 신앙의 열심을 내기 시작할수록 사탄은 당신을 조준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모르게 당신을 조금씩 오염시키는 가랑비 작전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 가랑비는 세속적인 유혹입니다.

요한계시록으로 큐티를 하는 도중 계시록에 나오는 일곱 교회를 보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사도 요한이 일곱 교회를 위해 편지를 쓸 당시 사도 중에서 사도 요한만 살아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이미 초대교회 1세대가 지나 2세대가 시작된 때였습니다.

그때 이미 일곱 교회 중에서 다섯 교회는 잠들어 있었습니다. 사탄에게 공격당한 것입니다. 그중에 두 교회만 살아 있었는데, 살아남은 교회에는 특별한 은혜가 있었습니다.

그 은혜란 굉장히 어려운 환경과 핍박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가난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희 회사에도 요즘 사탄의 공격을 받고 오염이 된 부분이 생겨나고 있습니다.이런 어려움을 겪게 된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는 회사가 잘되고 커졌다는 것입니다.

이랜드의 2011년 매출 목표는 10조 원이었습니다. 큰 회사입니다. 임금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크리스천에게는 엄청난 시험이 다가오는 상황입니다. 부유함이 시험이 들어오는 중요한 통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중소기업의 경영자이거나 반대로 오랫동안 직업을 갖지 못해 고생을 하는 실업자라면 어쩌면 영적으로 그다지 염려를 많이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남들이 부러워하고 명함을 내밀 만한 좋은 직장에 들어가고 다른 사람의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순간, 당신은 어려운 영적 도전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 회사에도 사탄에 의해 넘어진 사람들이 일부 발견되었습니다. 거래처로부터 돈을 받거나 회사의 돈을 몰래 가로챈 것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런 사람 가운데 많은 경우가 크리스천이었습니다. 충격을 받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이랜드는 분명히 살아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 있기 때문에 철저히 공격 당할 수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기도하는 사람들이 있는 한 저희 회사는 안전합니다. 비록 오염되고 부패한 부분이 생겼지만, 기도하는 사람들이 날마다 기도하다보면 다시 복구시킬 수 있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도전이 절대로 만만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탄이 가랑비처럼 침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성장할수록, 은혜를 받을수록, 하나님나라의 열정을 더 뜨겁게 가질수록 사탄의 공격에 잘 대비해야 합니다.

세상을 바꿔라, 예수의 심장으로!박성수 외| 규장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 요한계시록3장 17절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 베드로전서 5장 8,9절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악한 사람들과 속이는 자들은 더욱 악하여져서 속이기도 하고 속기도 하나니 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 디모데후서 3장 12~14(上)절

그리스도 예수의 사람들은 육체와 함께 그 정욕과 탐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느니라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 헛된 영광을 구하여 서로 노엽게 하거나 서로 투기하지 말지니라
- 갈라디아서 5장 24~26절

주님, 세속적인 유혹에 마음 뺏기지 않고 인고의 시간을 견디며 진주처럼 아름답고 견고한 믿음 지키겠습니다. 복음의 생명력으로 무장시켜 주옵시고, 말씀과 기도로 깨어있어 세속적인 유혹에 대적하게 하소서.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