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847 | 2012-03-30

말씀을 선포할 때 변화가 시작됩니다!

{VIMEO_TAG}

| 예수님은 하나님의 뜻을 어떻게 이루셨을까?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자녀가 어떻게 사는지를 온전하게 우리에게 보여주셨습니다.그래서 우리의 모든 삶은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볼 때에 답을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_ 요한복음 14:10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신 것 이 말이 무슨 뜻입니까? 예수님께서 성령님을 통해서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말씀을 들으며 함께 하셨다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마치 지금 우리 안에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이 계셔서 우리가 인도함을 받는 것처럼 예수님께서도 성령님과 함께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동행하셨다는 것입니다.

내가 내 자의로 말한 것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내가 말할 것과 이를 것을 친히 명령하여 주셨으니 나는 그의 명령이 영생인 줄 아노라 그러므로 내가 이르는 것은 내 아버지께서 내게 말씀하신 그대로니라 하시니라 _ 요한복음 12:49-50

예수님께서는 아버지께서 말씀하신 것을 선포하시며 주의 뜻을 이루셨습니다. 예수님은 바로 그렇게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사역을 하셨습니다.

| 우리는 이 땅에서 어떻게 주의 뜻을 이룰까?

우리도 예수님의 삶과 같이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믿음으로 선포하며 주의 뜻을 이 땅에 이루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_요한복음 15:7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_요한복음 14:26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_로마서 10:10

여러분이 성령님께 마음을 고정시킬 때,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거할 때 당신에게 합당한, 이 시간에 꼭 필요한 말씀을 당신에게 주실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일어난 사실, 내 눈으로 본 것 그것에만 기초해서 말하는 사람이 되어선 안됩니다. 믿지 않는 사람이 보기에는 허황된 말일수도 있겠지만, 성령 안에서 항상 믿음에 기초해서 주의 말씀을 선포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믿음의 기초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이 믿음에 입각하여 그분의 말씀에 기초해서 말하고 살아가는 사람이 주의 뜻을 이루는 사람입니다. 그것이 바로 예수님께서 살아왔던 방식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지금 아무 일도 안 일어날지라도 성령 안에서 진리의 말씀을 선포할 때 여러분 안에서 믿음이 생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성령님의 첫 역사가 일어나는 순간부터 당신의 삶은 변화되는 것입니다.


기대합니다 성령님손기철 | 규장

치유기도손기철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