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1,822 | 2012-04-13

내 믿음의 기준은 현실인가? 말씀인가?

{VIMEO_TAG}

| 말씀에 나의 생각, 감정, 의지를 일치시키는 것

하나님 앞에 당신을 포기하고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것 여러분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여러분의 생각과 감정과 의지를 내려놓고 하나님의 말씀에 여러분의 생각, 감정, 의지를 일치시키는 것 바로 그것이 믿음과 기적의 핵심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따라서 내 생각과 감정이 형성되고 내가 행동하는 기준이 마련됩니다. 결국 나의 생각, 감정, 의지는 이 현실 상황에 묶여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이라는 포로수용소에 갇혀 있는 것입니다.

그걸 뚫는 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로 침노하는 것입니다.

자기를 포기하는 것, 자기를 부인하는 것, 당신의 신분이나 당신의 위치나 당신의 소유나 상관없이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을 바라보고 하나님 나라로 침노하는 과정 바로 그때 믿음의 기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실 상황에 기준하는 삶을 살던지 진리의 말씀에 기준하는 삶을 살던지 둘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하는 것입니다.

| 십자가에 자신을 부인하고 죽을 때

사도바울은 십자가 외에는 자랑할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면 그 십자가에서 내 자신을 부인하고 죽을 때 세상이 나에 대해서 내가 세상에 대해서 관계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십자가에서 죽을 때에 세상 것들, 내 눈에 보이는 것 내가 생각하는 것, 지금의 내 현실에 묶이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오직 성령 안에서 진리의 말씀에 묶이고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을 믿음 안에서 내 생각 내 감정 내 의지로 느낄 때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 진 것처럼 땅에서도 이루어진다는 사실입니다. 이 말씀의 비밀을 깨달을 때에 여러분의 인생이 변화되는 것입니다.

본 내용은 손기철장로님의 말씀영상입니다. 본 영상은 갓피플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