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528 | 2012-04-30

진짜 자유, 진정한 행복을 맛보았는가?

{VIMEO_TAG}

| 증인의 구별됨

증인에게는 감출 수 없는 표식이 있다. 바로 기쁨과 즐거움, 감사의 예배, 진정한 행복, 사그라들지 않는 탄성, 날이 지날수록 사랑하게 되는 연합의 실제가 바로 그것이다.

세상에서 발견할 수 없는 진짜 기쁨은 어떤 상황과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다. 같은 상황과 환경에 대하여 나타나는 반응이 전혀 다른, 그 ‘구별됨’에 대하여 주님이 말씀하신다.

| 그리스도와 연합이 실제가 되는 자

나로 말미암아 너희를 욕하고 박해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슬러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큼이라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어두운 세상 가운데 빛과 같은 존재들의 연합은 반드시 드러나게 되어 있다. 이제 주님이 일을 시작하셨으니 멈추지 않으실 것이다. 최후통첩을 얻은 자, 그리고 부활의 기쁨이 실제된 증인들을 일으키시는 부흥을 마침내 이루실 것이다.

한 번 은혜 받고 다시 죄로 돌아가는 쳇바퀴 같은 인생을 사는 기독교인이 되어서는 안 된다. 사람에게 있는 노력이나 최선으로 얻는 자유가 아닌 진짜 자유, 진정한 행복이 실제된 증인들이 더욱 빛으로 나와 빛 되신 그리스도와 하나 되어 복음기도동맹으로 일어나는, 연합이 실제되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맞선 실체가 크면 클수록, 그 앞에선 내가 작으면 작을수록 광대하신 주님의 능하심은 더욱 크고 빛난다. 큰 승리를 이루신 주님을 찬양하며,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께 합당한 경배를 드리자. 할렐루야!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