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055 | 2012-06-04

영원한 만족을 주시는 하나님을 기대하고 기다리십시오!

{VIMEO_TAG}

| 영적인 갈급함을 예수님으로 채우십시오

요한복음 7장에서 예수님께서 초막절 행사에 가셨습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을 듣던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떠나신다는 말씀을 듣게 됩니다. 명절 마지막 날에 예수님께서 서서 외쳐 이르셨습니다.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요7:37-38)

이것은 우리의 영적인 배고픔을 깨워주시는 말씀입니다. 여러분은 영적으로 배고프고 갈급하십니까?

우리 안에는 예수님으로 채워져야만 영원한 만족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 없이는 어느 것으로도 우리의 갈급함을 채울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님으로부터 생수를 마셔야 합니다.

그 생수가 우리 안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샘물이 되어 솟아나서 바깥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는 그들이 아직 받지 못한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님께서 나와서 생수를 마시기 시작하면, 내 안으로부터 성령 하나님께서 나오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령님으로 충만하여지면, 성령님께서 우리 안에 넘치도록 부으시는 기름부으심,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 가운데 있는 것입니다.

| 성령 하나님을 기대하고 기다리십시오

여기서 두 가지를 알 수 있습니다. 한가지는, 예수님께서 오시긴 했지만 무기한으로 오신 것은 아니기 때문에 떠나시는 때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한 가지는, 성령에 대한 약속입니다. 예수님은 그냥 떠나시지 않고 성령님을 보내신다고 했습니다. 성령 강림 주일날 제자들은 다락방에서 하나님을 기다렸습니다. 성령께서 그들에게 불같이 임하셨습니다.

여러분, 교회는 부흥 가운데 생성되었습니다. 그 날, 능력 안에서 태어난 것입니다. 예수님과 3년 동안 동거 동락했던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마음을 여셔야 성경을 깨달아 알았고, 성령께서 임하시도록 기다려야 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같이 성령의 권능이 필요한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더욱 겸손해져야 하며, 성령 하나님을 기다려야 합니다.

여러분, 예수님의 사역은 성경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하셨던 방법대로, 예수님께서 주신 방법대로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말씀하실 때, 여러분의 삶에 하나님의 개입하심을 기대하고 기다리십시오. 성령으로 충만해지는 것은 이 기대가 열쇠입니다.

하나님 예배자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왜 성급히 판단하십니까? 오늘의 테마 2012.06.03
[만화] 축복의 문을 여는 열쇠는? 오늘의 테마 2012.06.02
참아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했습니까? 오늘의 테마 2012.06.01
왜, 나에게 이런 일이... 오늘의 테마 2012.05.31
당신의 마음에 예수님이 계십니까? 오늘의 테마 201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