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656 | 2012-07-18

변화를 원한다면 현재의 방식을 바꾸어야 합니다!

{VIMEO_TAG}

| 헌신된 삶, 훈련받는 삶의 파워

두란노 서원에서 바울과 제자들은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 말씀을 배우고 훈련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파워풀한 에베소 교회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우리는 결과만 보고 과정은 보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현재를 바꿔야 합니다. 새로운 인생을 원한다면 지금 살고 있는 방법을 바꿔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바울의 손으로 에베소에서 놀라운 일들을 행하게 하셨습니다. 바울은 제자들과 함께 말씀과 기도훈련을 계속 했을 뿐인데 능력이 흘러 나간 것입니다.

이처럼 능력은 자연스럽게 흘러 나가는 것이지 쥐어짜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도 말씀과 기도로 충만해 있다면 자기도 모르게 능력이 흘러넘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삶에 자기도 모르게 기적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능력이 쏟아져 나가길 바랍니다.

|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바울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엄청난 일들을 행하자 주의 이름을 팔아 이익을 취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생겼고 제사장 스게와의 아들들도 이런 일을 행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이 파는 일을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스게와의 아들들은 귀신의 조롱을 받고 두들겨 맞은 채 쫓겨납니다. 가짜 교회, 가짜 크리스천의 수치인 것입니다.

사람들은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팔면서 그게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모릅니다. 하나님의 이름은 너무나 귀한 것이기에 하나님은 예수의 보혈로 구원받은 사람들에게만 하나님의 이름을 사용하도록 허락하신 선물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을 믿는다며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너무 쉽게 하나님의 이름을 팔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축복을 달라고 하기 전에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그릇이 되십시오.

| 거룩한 충격

스게와의 아들들이 당한 일의 소문이 퍼지자 에베소 전역에 거룩한 두려움이 퍼졌습니다. 가짜들을 심판함으로서 하나님이 살아있음을 알게 된 것입니다.

이 사건의 여파로 불신자들이 예수 믿기 전에 교회 안의 신자들이 회개하기 시작합니다. 예수의 이름을 팔아 이득을 챙기던 가짜들이 자취를 감추며 예수를 믿는 척 했지만 예수의 영으로 제대로 깨지지 않았던 자들의 위선이 다 드러나 버렸습니다. 그리고 거품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자복하며 자신들이 우상 숭배했던 일들을 쏟아내기 시작했습니다. 교회는 다녔지만 옛 과거의 잔재들이 많이 남아있었던 것입니다. 진짜 성도는 죄 없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죄를 정직하게 고백하는 사람입니다.

에베소 사람들은 스스로 정결케 하기로 결단했습니다. 회개는 추상적인 것이 아닌 구체적으로 자기 삶에 걸리는 것을 드러내는 것인데 에베소 사람들에게 이것은 마술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를 다닌다 하면서 온갖 미신에 한 쪽 발을 담그고 계신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교회를 다닌다며 장난처럼 생활습관에서 그것을 허용하는 한 교회는 세상을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여러분 삶에서 우상이 죽어야 기도가 뚫리고 은혜가 뚫리며 운명이 바뀝니다.

이런 에베소 사람들의 회개를 통해 새로운 부흥의 파도가 옵니다. 하나님이 전하고자 했으나 죄로 막혀있던 축복과 능력이 제대로 퍼져나간 것입니다. 우리에게도 에베소의 회개가 필요합니다. 그런 회개가 있을 때 진정한 부흥이 이 땅에 오게 될 것입니다.

순간을 위해 평생을 준비한다한홍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결정은 당신에게 달렸다! 오늘의 테마 2012.07.17
나는 예수님이 아니면 안됩니다! 오늘의 테마 2012.07.16
한 번 불탄 곳은 또 타지 않는다! 오늘의 테마 2012.07.15
[만화] 예수님이 내 이름을 부르셨습니다... 오늘의 테마 2012.07.14
‘왜 난 절제가 안될까…?’ 오늘의 테마 201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