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009 | 2012-07-20

신앙의 초보를 버리라!

{VIMEO_TAG}

| 너의 믿음을 보이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_마태복음16:19

천국 열쇠는 하나님 나라, 천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바로 우리가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아서 믿음으로 나아갈 때에 말씀에 대한 믿음으로 말미암아 실상과 증거가 이루어지는 열쇠입니다.

천국 열쇠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 다음에 우리가 해야 되는 일은 너희가 이 땅에서 매면, 기도했다면 이 땅에서 행동으로 너의 믿음을 보이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해해야 되는 것은 매면, 행동하면 그 말이 무슨 말입니까 이미 하늘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믿음으로 행동하라는 이야기입니다.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라는 말은 성경원문에서는 하늘에서 매여져서 있을 것이요 라는 뜻입니다. 이 땅에서 현재 묶으면 하늘에서는 매어져서(과거완료) 이 땅에서 미래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푸는 것도 마찬가지에요. 이 땅에서 현재적으로 풀면 과거완료로 이미 하나님 나라에서 응답이 되고 과거완료로 풀어져서 이 땅에서 있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 신앙의 초보를 버리라!

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될 것은 이제 신앙의 초보를 버려야 합니다. 우리가 기도한 것은 하나님 나라에서 응답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실상과 증거를 갖고 있는 거예요. 이제 우리에게 남은 것은 행동하는 것으로 그 믿음을 증거해야 합니다.

바로 우리가 현재적으로 그것을 믿기 때문에 행동하면 하늘에서 이미 이루어진 것이 이 땅에 나타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의 삶입니다. 그것이 바로 Kingdom builder의 삶입니다.

지식으로만 믿는 다고 입술로 고백하는 신앙으로는 하나님 나라의 일을 아무것도 이룰 수 없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통제할 때는 그 믿음이 살아있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환난과 고난과 질병가운데 있을 때 당신이 자신을 통제할 수 없을 때는 그 믿음은 아무 능력도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님과 어떤 관계입니까. 우리가 예수님을 나의 주님으로 인정할 때에 내 자아를 십자가에 못 박을 때 그분은 우리 안에 들어오십니다. 당신이 예수님을 진정 주인으로 모시는 하나님의 자녀라면 주님은 당신에게 천국 열쇠를 주셨습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아서 그분의 말씀으로 기도할 때 하나님 나라에서 그 말씀이 이루어지는 실상과 증거로 변하는 천국 열쇠를 당신에게 주셨다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 삶의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도록 그 천국 열쇠로 당신이 매어야 합니다. 풀어야 합니다. 당신이 행동하는 믿음을 나타내야 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믿음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는 자 되시길 소원합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