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204 | 2012-07-23

기도는 특별한 기술이 아닙니다.

{VIMEO_TAG}

| 기도응답 확신의 근거

기도는 관계입니다. 기도는 우리가 생각하는 어떠한 영성의 특별한 기술이 아닙니다. 그리고 기도를 들어주지 아니하실 수가 없는 그 기도 응답의 가장 근본적인 근거는 바로 우리에게 아들을 내어주기까지 원수 되었던 우리를 당신의 거룩한 자녀 삼으신 주님의 십자가가 기도응답의 근거입니다.

복음이 우리 기도응답의 확신의 근거입니다. 여러분 개인의 경건이나 영성의 수준이 아닙니다.

앉은뱅이를 일으킬 때 베드로와 요한이 외친 말이 있습니다. 어찌하여 우리를 주목하느냐 우리의 경건에서 이 일이 나온 것이 아니다. 너희가 잡아 죽인 나사렛 예수 그가 이 일을 행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능력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조직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 세대를 걱정하지 않습니다. 어두움의 세력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주님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왜냐하면 주님이 우리에게 원하시는 건 기도를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주님이 일하시겠답니다. 할렐루야! 이것이 결론입니다. 이 결론 붙잡고 우리 일생에 더 이상의 우물쭈물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가 그동안 수고했던 것 내려놓으십시다. 내가 얼마나 고생했는지도 내려놓으십시다. 그리고 내가 그동안 경험했고 쌓았던 경력 사역의 열매도 내려놓으십시다.

주님 없이는 내 마음도 지킬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볼 때는 괜찮은 사람, 괜찮은 사역자라고 하지만 여러분 모습을 자신이 잘 알지 않습니까. 주님 없으면 한순간도 살 수 없음을 알지 않습니까.

그래서 이제 주님 나 기도로 살겠습니다. 나를 지으신 분이 주님이십니다. 나를 부르신 이가 주님이십니다. 나를 보내신 이도 주님이십니다. 나의 모든 것 다 주님의 은혜입니다.

기도로 내 삶의 문제들을 결판내겠습니다. 내 심령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주여 나로 기도의 사람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마음을 주님 앞에 고백하는 시간을 갖기 원합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