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897 | 2012-08-08

과거의 아픈 상처, 그냥 무시하지 마십시오!

{VIMEO_TAG}

| 과거의 아픈 상처

오늘은 우리가 예수님 안에 거하면서 우리 안에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 중에 하나를 여러분과 나누길 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과거의 아픈 상처를 치유 받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능력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고, 우리가 거룩한 삶을 살도록 합니다. 그런데 십자가에 능력은 단순히 우리를 죄에서 구해주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마음의 상처에서 우리를 구원해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살면서 여러 가지 일로 인하여 마음에 상처가 생겨납니다.그 마음의 상처가 우리의 인생을 뒤틀리게 합니다. 그 마음이 우리의 인생을 끌고 갑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원하셔서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신 것입니다. 성경이 이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선포하며 (이사야 61:1)

하나님의 구원 계획 속에는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는 것이 있습니다.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향한 계획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나름대로 되고 싶은 꿈들이 많지만, 주님은 마음부터 고침을 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어느 위치에 들어가기 전에 내 마음이 치유되지 않으면 다 엉망이 됩니다.

마음의 상처는 우리의 인생을 굉장히 심각하게 만듭니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상처를 절대로 무시하지 마십시오. 부인하려고도 하지 마십시오. 주님께 나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 해달라고 기도하십시오.

주님께 기도하십시오.
“주님, 제 마음을 고침 받기 원합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유기성 | 규장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책 + MP3 CD)유기성 | 규장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주님, 저는 못해요…!” 오늘의 테마 2012.08.07
기도 응답보다 더 중요한 것? 오늘의 테마 2012.08.06
이렇게 강력한 ‘주님의 보호 약속’을 아는가? 오늘의 테마 2012.08.05
[만화] ‘감사합니다, 하나님!’ 오늘의 테마 2012.08.04
기적을 일으키는 기도란? 오늘의 테마 201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