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107 | 2012-08-27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십시오!

{VIMEO_TAG}

| 예수님꼐 어떤 마음으로 나아가십니까?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지속적으로 당신께서 누구신지 말씀과 기적을 통해 드러내셨습니다.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메시야임을 믿고 갈급함으로 예수님께 나아갔지만, 종교지도자들은 마음을 굳혀 예수님이 누구신지 보지 않고 듣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예수님께서 사람들에게 수수께기와 같은 비유로 말씀하십니다. 마음에 갈급함이 있어서 듣고자 하는 자들이 그 뜻을 찾도록 하십니다.

당시 종교 지도자들은 예수님이 메시야임을 증명하라고 요구했지만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을 증명하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나아와야 합니다.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행하려 하면 이 교훈이 하나님께 왔는지 내가 스스로 말함인지 알리라” (요7:17)

우리는 말씀을 대할 때 부정적이고 회의론적인 자세로 보고 있지 않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십니다. 회의론자들은 스스로를 우둔하게 만들어서 자신이 스스로 왕이 되어 진짜 왕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듣지 않습니다.

우리가 예수님께 나아올 때 우리를 스스로를 어린 아이와 같이 겸손하게 나와야 합니다. 배우고자 하는 마음과 듣고자 하는 마음으로 나와야 합니다. 열린 마음과 배우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예수님께서 나와야 합니다. 이럴 때 우리는 예수님께서 진리이심을 알게 됩니다.

| 예수님의 방법대로 사십시오!

양은 독립적이지 않습니다. 목자가 이끄는 대로 따릅니다. 하지만 늑대는 독립적입니다. 기회를 살피다가 양을 훔쳐 갑니다. 자기 마음대로 행동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자신의 뜻대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사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제자입니다. 예수님의 방법대로 해야 합니다.

예수님 안에서 예수님의 공급을 받고 자라는 양은 예수님의 음성을 알아들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각각의 양을 아시고 이름으로 부르십니다. 하나님은 항상 우리를 향해 말씀하시기 원하십니다.

여러분, 이 땅에서의 삶이 예수님의 음성을 분별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예수님의 음성에 우리의 마음을 자원해서 맞추는 시간입니다. 의심하고 비판하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실 때 이것을 분별하지 못합니다. 자원하는 심령이 있어야 합니다. 선한 목자로부터 배우겠다는 심령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 예배자스캇 브래너 Scott Brenner | 규장

레볼루션: 어린양의 혁명스캇 브래너 | 헤럴드Books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