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479 | 2012-09-03

내 맘대로 사는 삶 이젠 결단하자!

{VIMEO_TAG}

| 부흥은

아무리 어려워도, 직장이 어려워도, 가정이 어려워도 만약 내가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기로 결정하고 성령충만해서 나의 삶을 통하여 예수님을 증거한다면 반듯이 예수님의 역사는 나를 통하여 이루어질 것입니다. 수많은 무리가 있어도 예수님을 증거하지 않는 다면 아무 의미 없습니다.

소수의 제자가 있어도 깨어 각성된 제자들이 성령충만함을 구하고 삶의 현장에서 성령의 역사를 구하면서 예수님을 증거 할 때 반드시 이 나라에 부흥이 올꺼라고 믿습니다. 주님의 제자들이 곳곳에서 일어나는 것이 부흥인 것입니다.

여러분의 교회에 직장에 가정에 제자로 사는 사람이 한명도 없습니까? 여러분이 먼저 제자로 사십시오.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이 100도가 되면 끓듯이 그런 부흥의 때가 있습니다. 삶의 모든 영역에서 예수님을 증거하는 제자들이 일어나야 합니다.

| 제자의 삶

제자가 아닌 삶, 내 맘대로 사는 삶, 무리로 사는 삶은 정리하시고 예수님의 제자로 살면서 성령의 권능에 붙잡혀서 여러분을 통하여 폭풍 같은 역사가 일어나길 축복합니다.

제자로 살기 원해요? 사람을 낚는 어부로 자기 삶의 모든 영역에서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기 원하십니까? 반드시 성령의 권능이 임할 것입니다. 예수님을 증거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삶을 결단하지 않기 때문에 성령의 역사가 안 일어나는 것입니다.

성령의 역사는 예수님을 증거하는 역사 아닙니까? 따라서 제자가 예수님을 증거하려고 발버둥칠 때 부족해도 결심할 때 성령께서 절대로 가만 계시지 않습니다. 연약한 우리를 들어서 놀라우신 성령의 역사를 일으키실 수 있습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