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66 | 2014-03-05

피의 중상 모략은 여전히 살아 있고 건재하다

유대 백성에 대한 오래되고 위험스러운 피의 중상 모략이 중동지역에서는 여전히 건재하며 그런 유대인들에 대한 이미지는 평화를 요원하게 만드는 주요 원인들 중 하나이다. 거짓에 대한 한 예는 유대인들이 유월절에 먹는 발효되지 않은 빵 마짜를 이방인의 피를 사용하여 굽는다는 것이다. 피에 관한 중상 모략은 중세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오늘날에도 여전히 아랍 적대자들은 유대인들의 인간성을 말살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유월절을 축하하고 있었을 때, 레바논 신문 는 다음의 기사를 보도했다: “유대인의 명절인 유월절 동안…이상하고 괴기한 예식이 열린다. 탈무드의 지침에 따르면…시온주의 유대인들은 피가 섞인 발효되지 않은 빵을 먹는데, 그 피는 반드시 비유대인의 것이야 한다!...먹고 마시는데도 그런 미개한 행동을 한단 말인가?!”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뜻을 만족시키는 두 개의 피로 물든 행사를 벌이고 있다: 하나는 인간의 피를 나누는 마짜의 명절이고, 또 다른 하나는 아이들의 할례 의식이다.” 이 글은 다음 질문으로 결론 내린다; “어떻게 세계는 우리에게 전쟁뿐만 아니라 명절에도 인간의 피를 갈망하는 이 같은 민족과 협상을 하는 것을 바란단 말인가?”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