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78 | 2014-03-05

세계 최대 드론 수출국

시온주의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에게 경멸적인 단어가 되어가고 있지만, 사실 시온주의의 토대는 성경 안에 있다. 예루살렘을 일컫는 시온은 구약 성경에서 계속 언급되어 있다.

성경은 이스라엘 국가, 특히 성경의 상징적 표현들로 가득 찬 국가적 명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참전 유공자들을 위한 현충일은 성전의 마지막 유적인 통곡의 벽에서 시작된다. 낭송자는 조의를 표하는 기도문 ‘자비가 넘치시는 하나님’에서 ‘셰키나의 날개’를 언급하는데, 이것은 제 1차 성전을 영화롭게 했던 거룩한 임재이다 (왕상8:10-11).

24시간 후, 독립 기념일 기념식에는 12개의 횃불이 이스라엘 12 지파를 상징하며 점화된다. “우리의 국가적 정신은 책 중의 책에서 받은 것입니다”라고 국회의장 율리 에델슈타인이 말했다. 그는 기도문인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로 기념식을 시작했다.

다른 사람들은 이스라엘의 상징인 일곱 가지 촛대 메노라가 장식된 연단에서 연설을 했다. 메노라 (출25:31-32)는 장막과 성전에서 사용되었는데, 하나님의 빛과 영을 상징한다.

행진 밴드가 메시아가 오신 다윗 집안을 상징하며 다윗의 별을 형성했다. 여섯 개의 꼭지점을 가진 별은 또한 이스라엘 깃발에도 있는데, 유대 전통에 따르면 이것은 동서남북과 위와 아래 모두 여섯 방향으로 이루어진 우주에 대한 하나님의 통치를 의미한다.

시기 적절하게, 국제 성경 퀴즈대회가 독립 기념일에 개최된다. 외국 지도자들과 국제 언론에 이스라엘의 상황을 설명할 때 안보를 강조하는 베냐민 네과탄야후 총리가 가장 확실하고 타당한 이유를 말했다.

“책 중의 책인 성경은 우리의 영적인 삶과 희망, 기도를 구현시켜 줍니다”라고 네탄야후는 퀴즈 참가자들에게 말했다. “성경은 우리의 존재 권리와 이 땅에 대한 권리의 토대입니다. 열방들이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은혜를 받았다면 알려주세요
보라, ‘너희의 왕’이 너희에게 오셨도다 BEHIND THE SCENES 2014.03.05
폭풍우 치던 날 BEHIND THE SCENES 2014.03.05
예언자 학파 BEHIND THE SCENES 2014.03.05
이집트 기독교인들이 이슬람 위협에 직면하다 BEHIND THE SCENES 2014.03.05
예루살렘의 교통 BEHIND THE SCENES 201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