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피플 매거진 홈 > 문화/CCM
[테마 기획]캠프 樂·樂·樂
1106 2011 여름 캠프

 

테마 기획 - 캠프 장소

무더운 여름, 교회 캠프와 수련회의 계절이 돌아왔다. 여러 가지 캠프를 두루 다니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즐거움을 맛보고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하는 크리스천으로 여름을 지내보는 건 어떨까. 우선 캠프에서 가장 중요한 그곳이 어떤 곳인지, 시설이나 주변 환경은 어떤지 크리스천에게 핫플레이스로 추천하고 싶은 수련회 장소를 소개한다. 또 캠프에 가면 꼭 부르는 곡이 있지 않는가! 교회 예배인도자가 미리 귀띔해준 곡으로 캠프찬양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캠프가기 전에 꼭 준비해야 할 교회용품을 모았다. 테마기획만 살펴봐도 올해 여름캠프가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의미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영통영락교회 안성영락수양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영락수양관은 자연 가운데 다람쥐가 뛰노는 산책길을 걸으며 영혼의 쉼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13동의 펜션, 수영장, 잔디정원, 카페, 세미나실, 천여 평의 주차장으로 이루어졌다. 지난 달에 영락수양관 성전이 완공되어 캠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수양관 성전은 400여 명이 예배할 수 있는 비전성전과 화평관, 5개의 쉼터 숙소 로뎀관이 마련되어 있다. 3층에 200여 명이 식사할 수 있는 식당과 북카페, 5층 방송실과 목양실, 6층의 개인기도실로 꾸며져 있다. 기독교 단체와 세미나, 엠티 등 소그룹 모임부터 행사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과 충청도를 포함한 대전지역까지 고속도로를 이용해 1시간 거리라 교통이 편리하다.

information
위치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기솔리 270-2
홈페이지 www.ansungyoungrak.com
문의 031-672-3370, 010-9740-0199

 

사랑의 교회 안성수양관
인생의 쉼표가 필요할 때, 사랑의 교회 안성수양관으로 가보자. 이곳은 기도와 헌신으로 98년도에 지어졌다. 고객중심의 서비스로 ‘한국교회 수양관의 롤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기독단체 세미나에서 교회 여름캠프까지 다양한 행사를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었다. 주일에는 사랑의 교회 예배를 실황이 중계된다. 1,200여 명이 수용가능한 ‘본당’과 숙소와 세미나실을 겸한 ‘믿음실, 소망실, 사랑실’, 여러 종류의 숙소시설(침대, 온돌방, 2인,7인, 22인실, 강사실, 특별실), 최신식 방송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400여 명이 식사할 수 있는 식당에서 영양가 높은 식단으로 맛있는 음식도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카페테리아, 기도실, 암벽등반장, 바비큐 캠프장, 등산로, 장난감이 가득한 키드랜드, 인터넷실 등에서 몸과
마음의 회복을 누리기에 충분하다.

information
위치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덕봉리 1-2
홈페이지 http://suyang.sarang.org
문의 031-672-0114(111)

 

수원명성교회 신두리 명성수양관

아름답고 광활한 해변 신두리에 있는 명성수양관은 넓은 부지에 본관과 신관으로 구분되어 있다. 본관은 60평 규모의 예배실 성전(150명)과 콘도 3동(6가구), 관리동, 단체별채동, 단체식당동이 있다. 신관은 서양식펜션 2층 건물로 세미나실, 식당(100명), 성전(250명), 공동화장실과 샤워실, 목양동, 숙소가 17개로 건축되었다. 계절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샤워시설과 세면도구, 주방에 싱크대와 조리기구를 잘 구비해두었다. 각종 수련회 장소와 대학생들의 엠티 장소로 인기가 많은 편이다. 농구장, 산책로, 공연장, 농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information
위치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1199-9
홈페이지 blog.naver.com/sinduribeach
문의 031-234-1698

 

 

 

테마 기획 - 캠프 추천곡

아름다우신
His Kingdom Come 2010/ 캠퍼스워십
우리 마음 안에 이미 하나님을 향한 노래가 있음을 기억하며, 위대하신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겠다는 결단의 찬양입니다.

 

시선
His Kingdom Come 2010/ 캠퍼스워십
모든 시선을 주님께 드리고 하나님을 느낄 때, 내 삶은 주의 역사가 되고, 하나님이 일하기 시작하신다는 믿음을 담은 찬양입니다.

 

예수 피를 힘입어
예배자의 노래 VOL 1. / 어노인팅
우리가 예배할 수 있는 근거는 우리에게 자격이 있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보혈 때문임을 고백하는 찬양입니다.

 

그 사랑
마커스 라이브워십 2011 / 마커스
로마서 8장 31~39절 말씀에 의지해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그 무엇도 끊을 수 없다는 고백의 찬양입니다.

 

그 자매의 캠프찬양
그 자매 is 김명선 찬양사역자. 현재 무학교회에서 예배인도자와
캠퍼스워십에서 섬기고 있다. 앨범 <캠퍼스워십2010>


빛 되신 주(Light of the world)
The Father’s Song / Matt Redman
어둠 가운데 빛을 비추시는 주님, 예배의 영을 부으시는 주님, 십자가의 놀라운 은혜, 귀한 진리를 가득 담은 찬양입니다.

 

춤추는 세대(Dancing generation)
Face down/ Matt Redman
주님의 은혜로 용서받은 우리들은 찬양을 멈출 수 없습니다. 주의 영광을 외치는 세대로 거듭날 것을 선포하는 찬양입니다.

 

멈출 수 없네
영광의 이름 예수 / 캠퍼스워십
젊은이들뿐 아니라 장년들도 좋아하는 멈출 수 없네! 부르면 부를수록 주를 향한 사랑과 열정이 일어나는 찬양입니다.

 

모두 찬양해(Sing Sing Sing)
HELLO LOVE / Chris Tomlin
천국 백성들의 찬양 Sing Sing Sing! 신나고 경쾌하게 주님의 이름을 높이고, 자유롭게 그분의 사랑을 높이는 곡입니다.

 

내 마음 다해
(My heart sings praises)
마커스 라이브워십 2011 / 마커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곡으로, 마커스 색깔로 멋지게 편곡된 곡입니다. 내 맘의 힘, 영원한 빛이 되시는 주를 호흡을 다해 노래하겠다는 찬양입니다.

 

잃은 영혼 구원 얻으며
(Take it all)
We Stand / Hillsong United
‘모든 것을 받아주소서’라는 간절한 고백을 담은 찬양입니다. 주님은 나의 자랑, 나는 주를 위해 살겠다고 고백하는 외침입니다.

 

테마 기획 - 캠프 추천곡

주를 위한 이 곳에
마커스 라이브워십 2011 / 마커스
하나님은 예배하는 자를 찾으십니다. 다른 어떤 것도 필요 없고 오직 주님만이 필요하다는 간절한 고백이 담긴 귀한 곡.

 

주께 가까이

기름부으심 / 어노인팅

어노인팅이 다시 수록하기도 했던 남미워십 1집의 명곡. ‘주를 위한 이곳에’와 더불어 예배자의 간절한 마음을 주님께 올려드리는 곡.

 

예수 피를 힘입어
예배자의 노래 VOL 1. / 어노인팅
우리의 힘이 아닌 예수의 보혈로 주께 나갈 수 있다는 복음적 메시지의 곡. ‘예배합니다’와 더불어 함께 부르면 좋은 곡.

 

주 발 앞에 나 엎드려
The I Heart Revolution/ Hillsong United
모던워십풍으로 이 곡은 오직 주님밖에 없다고 고백할 수 있는 찬양입니다. 예배의 인트로나 고조에서 함께 고백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 형제의 캠프찬양
그 형제 is 이대귀 찬양사역자. 현재 나들목교회에서 예배인도자로 섬기고 있다.
많은물소리공동편집인, 복음과상황 편집위원. 앨범 , <가난한 자가 들어간다>, <예언자들>

 

성령을 부으소서
모던힘스 / 심종호
메마른 우리 심령에 주의 성령을 부어달라는 고백의 찬양.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예배에서 회중이 함께 찬양하기 좋습니다.

 

성령이 오셨네
김도현 2집 / 김도현
열정이 식고 삶의 무료함을 갖는 세대들이 있다면 함께 불러야 할 찬양. 성령의 오심으로 우리를 내버려두시지 않는다는 고백입니다.

 

토기장이
New Sound Worship / 천관웅
정체성에 많은 혼란을 느끼는 중고등부, 청년들과 부르기 좋은 곡입니다. 주님 안에 우리가 안전한 존재로 있음을 각인시켜주는 곡.

 

십자가에서
조준모 1집 / 조준모
수련회 주제가 복음과 관련된 것이라면, 이곡이 어떨까요? 아름다운 가사와 그리 어렵지 않은 곡이 예배를 힘있게 만들 것입니다.

 

부르신 곳에서
마커스 2009 / 마커스
너무 잘 알려진 예배곡. 우리가 가는 길이 주 앞에서 흠없고 진정한 제자의 고백과 걷는 길이기를 소망합니다. 우리가 있는 자리에서 진정한 예배자로 거듭나도록 종용하는 찬양입니다.

 

하늘이여 외치라
부흥한국 5집 / 부흥한국
이 곡은 우리 자신이나 인간의 입장이 아닌 오직 여호와의 영광을 바라보고 찬미하게 하는 능력의 곡입니다. 우리 자신에게 머물렀던 시선을 들어 주님께 초점을 맞추도록 인도하면 어떨까요?

 

테마 기획 - 캠프갈 때 필요한 교회용품

 

캠프 갈 때, 챙기세요~

 

프리노트 1,800원

자유롭게 쓰기에 편한 프리노트를 제안한다. 2박 3일로 떠나는 캠프에서 프리노트 1권이면 필기는 걱정할 필요없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꺼내 쓰기에 좋다. 기도노트, 설교, 그레이스벨 노트로 구성되어 있다. 말씀&인덱스 스티커로 예쁘게 꾸미면서 필기하는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나침반 목걸이 펜 개당 509원(최소수량 100개)
목걸이 볼펜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나침반 기능이 있어 등산이나 여행갈 때 유용하다. 100개 이상 주문하면, 교회명 인쇄가 무료로 가능하다.

 

꼬마목동 크레파스 4,000원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위한 ‘무독성 24색 크레파스’다. 사랑이 듬뿍 담긴 예수의 캐릭터가 종이포장지마다 환하게 웃고 있다. 색상마다 자신의 이름을 새길 수 있으며, 하늘색과 핑크색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무선마이크 내장, MP3겸용
휴대용스피커 엠피커 WM-12000N/C 396,000원
마이크와 스피커가 합쳐졌다. 성경과 찬송가까지 담겨 있다. 캠프를 떠난 수양관에서도, 야유회를 떠난 산이나 바다에서도 다재다능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말씀카드 목걸이 2,500원

말씀카드 목걸이는 말씀을 늘 가슴에 지니고 다니며 묵상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각 말씀별로 그린, 주황, 핑크, 블루 중에 고를 수 있다. 교회학교 행사용으로 제작원가는 우물사역 선교헌금이 포함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된다.

 

엔젤 케이블 홀더 3,000원
스팀의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케이블 홀더. 이 제품 앞에서는 꼬불꼬불한 어떤 줄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또 가볍고 튼튼한 pvc재질이라 무겁게 늘어질 걱정도 없다. 케이블 홀더는 색상별로 핑크, 블루, 블랙 중에 고를 수 있다. 이번 캠프갈 때도 빠트리지 말자!

 

삼주확성기 JE583MSW(30W) 52,000원
마이크, 호루라기, 사이렌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확성기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어디에 가져가도 불편함이 없다. 최대사용시간은 8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다. 1.4킬로그램의 가벼운 무게로 캠프나 단기선교를 갈 때 유용할 듯!

 

전도용 부채(전면 칼라 인쇄) 개당 300원 (1,000개 단위로 주문)
여름에는 교회마다 행사가 많다. 부채 하나, 넉넉히 준비해 지혜롭게 여름을 이겨보는 건 어떨까. 여름을 시원하게, 더위는 부채로 날려버리자. 전도용 부채는 1,000개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며, 양면칼라인쇄를 할 수 있다.

 

목걸이 명찰 무제(사각 / 10매) 3,000원
캠프에서 끈명찰은 필수다. 이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라, 핑크, 하늘 색상별로 구매할 수 있다.



문화/CCM 전체보기 [갓피플매거진] 2011-05-23 14:50:10
* 본 기사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기사를 제공해준 [갓피플매거진]에 작은 정성을 모아주세요. ^-^ 컨텐츠후원하기란?
톱 기사로 추천해요 이 기사로 기도해요 은혜 받았어요 감동 받았어요 재미 있었어요

매거진_편집부의 //// 매거진_편집부의 기사전체보기>>
[뉴송워십 스토리]찬양사역자 유효림 2014-03-21 11:05:11
[Hot place] Cafe 허그인 2014-03-21 11:22:52
[Writer] 류모세, 열린다 성경 난해구절 2014-03-21 10:57:54

[테마 기획]캠프 樂·樂·樂201105238452


(위 기사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갓피플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갓피플 매거진 - 네티즌 추천기사
말씀&기도 추천테마 more>
뜨거운 기도
감사의 힘[4] 최영찬
소망의 사자[3] 최영찬
기도...[2] 엄욱재
나의 출생으로부터 지금[19] 곽주희
범 불교 집회에 대해서[3] 최영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