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56   |   등록일 : 2017년 09월 08일  

모든 것이 가능하다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100초 낭독회

· 저서
‘어떻게 이런 상황에도 저렇게 밝을 수 있지?’

우리가 겪지 않은 일이나 나라면 도저히 어렵겠다고 생각되는 일을 만날 때면, 또 그런 가운데서도 너무나 밝고 긍정적인 사람을 보게 될 때 으레 하는 질문이다. 이 글의 저자 젠 브리커는 태어날 때부터 두 다리가 없이 태어났다. 뿐만 아니라 태어나자마자 친부모에게 버림을 받아 입양이 되었다. 그런데 이 모든 환경을 대하는 그녀의 자세가 특별하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안에서 우연은 단 하나도 없으며 불가능한 것은 없다는 그녀의 삶의 이야기는 오늘 우리에게 하나님을 향한 신뢰와 사랑을 확인하게 해준다. 이 책은 마음속에서 ‘정말 주님 안에서 모든 것이 가능할까?’라고 고민하는 이에게 하나님께서 위로하며 보내시는 귀한 선물이 될 것이다.


★마음이 머무는 시간 '100초낭독회'
갓포스팅 ▶http://gpf.kr/Q6aif
갓피플TV ▶http://gpf.kr/dsafv
인스타 ▶https://goo.gl/T9luoB
유튜브 ▶https://goo.gl/qJrIT7

----------------------------------------­-------------------
[100초 낭독회란?]

말씀이나 책을 소리내어 읽어 본 사람은 압니다. 그 작은 행동이 영혼에 얼마나 깊은 울림을 주는지. 심지어는 읽자 마자 눈물이 주르륵 흐를 때도 있습니다. 그렇게 진심만 있다면 그 구절은 순식간에 마음에 닿습니다. 숨 돌릴 틈 없이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100초는 감지못할 시간이지만 그 100초에 진심이 담긴다면 얘기는 달라집니다. 아버지의 진심이, 위로가 흐르는 100초 낭독이 된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