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14   |   등록일 : 2018년 03월 21일  

고통에 답하다 Walking with God through Pain and suffering (팀켈러)의 프롤로그(낭독 by 블루그래퍼)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서문 낭독회

갓피플
사진 한 장이 그 현장으로 실제 여행하게 하는 경우가 있는 것 처럼 서문은 한 권 책의 집약된 아름다운 사진과 같습니다. 갓피플 직원들이 부족하지만 진심으로 낭독한 서문을 통해 이 책을 집어들고 읽게되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 영상안내
"나는 매일, 하나님의 하루를 산다”

개인적ㆍ사회적ㆍ시대적 고통을 마주 대하다
팀 켈러의 이유 있는 다독임과 힘 있는 도전!

결혼, 일, 기도, 우상숭배, 세속주의 등 현대 기독교의 다양한 이슈를 철저히 복음 중심으로 풀어 낸 팀 켈러가 이번에는 인간사의 피해갈 수 없는 묵직한 주제, ‘고통의 문제’를 꺼냈다. 고통과 괴로움이 일상이 된 시대다. 매일같이 미디어를 통해 참담한 사건과 사고의 소식이 들려온다. 살면서 저마다 크고 작은 고난을 맞닥뜨리는데, 누군가는 그 고난으로 신앙을 등지고 누군가는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난다. 팀 켈러는 오랜 세월 목회를 하면서, 많은 경우 사람들이 하나님을 인정하거나 부정하는 기준선에 바로 ‘고난’이 있음을 발견했다.

▶책 자세히보기 http://mall.godpeople.com/?G=978895313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