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37   |   등록일 : 2018년 06월 05일  

[갓피플낭독회] 하나님 임재연습(로렌스형제) - 챕터4 : 자신을 하나님께 온전히 맡기십시오(낭독 by 감마)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신앙도서 정주행

갓피플
책의 본문을 장별로 이어서 전부 낭독합니다. 신앙도서를 만나는 새로운 통로가 되어 하나님의 마음이 더 많은 분들에게 흘러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낭독은 이 새로운 통로에 함께 하는 갓피플 직원들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설퍼도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 영상안내
이 글은 너무나 귀한 자료이다. 여기서 우리는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로렌스 형제의 감동적인 생애와 행적을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자를 잘 알아야 저자의 글을 잘 알 수 있다는 것은 불문가지(不問可知)의 사실이다. 이 글은 그런 면에서 기여하는 바가 크다.

로렌스 형제의 《하나님 임재 연습》(The Practice of the Presence of God)은 ‘자아 추구’와 ‘세상 명성 추구’에 함몰된 우리의 영적 현실에 큰 각성제가 될 것이다. 그의 임재 연습은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가야 할 길을 보여준다. 그의 자아는 그리스도와 더불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다. 그리하여 그 안에 살아 있는 것은 그가 아니라 바로 그리스도였다(갈 2:20). 또한 그는 그리스도와 더불어 한 번만 죽은 것이 아니라 날마다 죽었다(고전 15:31). 나는 죽고 그리스도는 매일 살아나는 것, 이것이 바로 로렌스의 길이요, 복음의 길이요, 마땅히 우리가 가야 할 길이다.

하나님은 이런 사람에게 날마다 나타나신다(임재하신다). 이런 사람은 날마다 하나님을 닮게 된다. 또 이런 사람은 자기 뜻대로 살지 않고 날마다 하나님과 대화하고 하나님을 묵상하며 작은 일에 충성하는 자가 된다. 자기 명예는 초개(草芥)와 같이 버리고 주님만이 존귀케 되기를 원하는 자가 되는 것이다.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히 되게 하려 하나니”(빌 1:20).
자, 이제 로렌스 형제의 《하나님 임재 연습》을 통해 소아적(小兒的) 자아실현의 우상종교에서 벗어나 그리스도 실현, 오직 내 몸에서 그리스도만이 존귀하게 되는,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Soli Deo Gloria’의 자리로 나아가자!
-편집자의 글 중에서...

▶책 자세히보기 http://mall.godpeople.com/?G=978896097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