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27   |   등록일 : 2018년 09월 28일  

나의 데스티니 찾기(고성준) 中 1장 데스티니의 프로토타입 (낭독 by 그림이아빠)

▲ 위 영상은 Youtube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나오는 광고는 Youtube 에서 관리합니다. [Youtube 원본링크]

부분 낭독회

갓피플
낭독해 본 적 있나요? 마음을 울리는 말씀이나 문장을 직접 소리내어 읽어보면 새로운 감동이 있습니다.
· 영상안내
“이것이 당신의 데스티니다!”
《데스티니 : 하나님의 계획》 그 두 번째 이야기
나만의 데스티니 여정을 걷기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고성준 목사의 응원과 축복의 멘토링 메시지


어떻게 나의 데스티니를 알고 이룰 수 있을까?
‘어떻게’ 나의 데스티니를 발견할 수 있을까?
‘어떻게’ 나의 데스티니를 이룰 수 있을까?
반대로 ‘어떻게’ 하면 데스티니가 파괴되고 망가지는가?
만약 당신이 알고 싶어 하는 것이 바로 이런 ‘어떻게’에 관한 것이라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한 책이다.

데스티니는 ‘목적지’에 다다르는 미션이 아니다.
정답을 찾는 퀴즈가 아니다. 정답을 찾듯이 데스티니를 대하지 말라.
끝까지 가지 않아도 괜찮다! 중간에 방향을 바꿔도 괜찮고,
심지어 가던 길을 되돌아올 수도 있다. 괜찮다.
이 여정 동안 하나님과 함께 걸었다면 말이다!
여정을 마무리할 때가 되면, 이 모든 순간들이 나를 미소 짓게 만드는 추억이 될 테니까.

데스티니는 하나님과 함께 걷는 ‘여정’이다.
여정의 의미는 그 여정에서 만들어지는 스토리의 소중함에 있다.
우리 인생을 의미 있게 하는 것은 이렇게 만들어진 스토리가 주는 추억이리라.
그 여정을 통해 만들어진 하나님과 당신의 스토리!
바로 그 스토리가 하나님의 서재에 소중히 보관될 당신의 데스티니다.
이 땅에서 당신의 여정을 통해 천국에서 영원히 기억될
추억의 스토리들이 만들어지기를 축복한다.


▒▒ 저자 : 고성준 ▒▒
그는 ‘데스티니 메이커’다. 버클리 수학 박사와 교수가 아닌, 선교와 다음세대 사역으로 부르시는 하나님을 만나고 나서 하나님과 동행하는 데스티니의 여정을 걸으며 열방과 시대, 청년의 데스티니를 일깨우고 그 데스티니가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다. 그의 데스티니 네임은 ‘다니엘’이다. 중동 땅 한가운데서 살아 계신 하나님을 증거했던 평생의 다니엘과 같이 그는 중동을 하나님의 유업으로 받아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섬기는 사역에 힘쓰고 있다.
그는 이 책에서 어떻게 하면 데스티니를 발견하고 그것을 이루어갈 수 있는지, 또 어떻게 하면 나의 데스티니가 파괴되지 않도록 지킬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내 인생의 데스티니를 가로막는 장벽을 뚫고 나갈 수 있는지 실제적으로 조언한다. 그 여정에서 만난 하나님과 당신 사이에 스토리가 만들어지기를 축복한다. 남들이 다 가는 길로 가지 않고, 하나님이 주신 데스티니를 찾아 그것을 다 이루기까지 떠나지 않으시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나라의 창조적 소수(creative minority)는 누가 될 것인지 응답하라고 강력히 도전한다.
그는 시대적 통찰과 선교적 혜안을 가진 선교사다. 현재 그가 담임하고 있는 수원하나교회는 7개 네트워크 교회로 10여 개국에 선교사를 공동 파송하고 있는 미셔널 처치(Missional Church)이다. 다니엘과 같은 다음세대를 위한 대안학교 다니엘 아카데미(Daniel Academy), 선교사들을 훈련하는 다니엘 훈련학교(Daniel School of Ministry), 본격적인 난민 사역을 위한 NGO 리호프(Re-Hope)를 발족하여 활동하고 있다. 연합과 네트워킹을 통한 영향력으로 지속적인 선교 동원, 현지 사역자 컨퍼런스, 이슬람 사역 등 선교적 리더십을 꾸준하게 펼치고 있다.
서울대 수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국비유학생에 선발되어 미국 UC버클리에서 수학 박사 학위Ph.D.를 받았다. 대전침례신학대학교 목회신학대학원M. Div을 졸업했으며 현재 수원하나교회 담임목사이자 컴미션Come Mission 국제 이사로 섬기고 있다. 
· 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