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피플 테마 낭독

왜 하나님이 내게 역사해주지 않으실까요? (갓피플테마 낭독 by 아드리엘)

세상에서는 다른 사람의 비위를 잘 맞추고 고객들이나 사장님 비위도 잘 맞추면 온유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성령께서 역사하시는 열매인 온유함과 다릅니다. 착하고 무난한 인간관계를 맺고 있는 것도 온유가 아닙니다.

성령의 열매인 온유함은 힘이 없고, 아는 것이 없어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시키는 대로 다하는 그런 성품과 다른 것입니다. 이등병일 때는 다 온유해 보여도 병장이 되면 달라집니다. 호랑이라도 새끼는 귀엽지만 다 크면 무서운 맹수입니다. 직장이나 사업상 만나는 사람들에게는 온유한데 집에 들어오면 폭군처럼 변하여 아내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아이들에게 소리소리 지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천성적인 온유함 역시 성령의 열매인 온유함과 다릅니다. 하나님은 성령으로 온유해진 사람이 아니면 쓰실 수가 없습니다. 왜 하나님이 내게 역사해주지 않으실까요? 안 하시는 게 아니라 못하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 심령이 온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심령이 온유하다는 말은 주님에 대한 반응을 뜻합니다...

테마글과 책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클릭 ^^
▶테마 전문 보기 http://gp.godpeople.com/archives/85388
▶테마책 자세히 보기 http://mall.godpeople.com/?G=9788960975507